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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5-10 21:43
조회: 10,494
추천: 13
#1)데이터 마이닝 밸런스 변경,신규 스킨, 캐릭터 문자열 등http://www.heroesnexus.com/news/1364-balance-changes-new-skin-and-character-strings
5/11 00:08 작성완료 5/11 10:18 소냐 특성 변경점 2종 추가 신규 탈것 문자열 "티리엘의 Charger"가 추가되었습니다. Mount/Name/TyraelsChargerBlue = Tyrael's Charger Blue Mount/Name/TyraelsChargerWhite = Tyrael's Charger White 신규 스킨 문자열 "Prisoner 타이커스"가 추가되었습니다. Skin/Name/TychusPrisonerBase = Prisoner Tychus Skin/Info/TychusPrisonerBase = They say no one has ever escaped from New Folsom Prison. Wasn't too long ago that they were still right. 또다른 문자열에서 데커드 케인이 언급되었습니다. (이전에 한번 announcer packs에서 언급되었습니다.) Character/Name/Deckard=Deckard 신규 상점 스킨 등급, 기능 마커 ![]() 데이터 추출 밸런스 변경점 아래의 데이터 추출 정보는 오류를 가질 수도 있습니다. 위 출처에서 데이터 추출정보는 실수로 적용된것으로 보이며, 일부 데이터는 이전 버전과 비교해서 이미 적용된 데이터입니다. 삭제된 특성은 출처에서 기재안해놨습니다. 잘못된 부분있으면 댓글, 혹은 쪽지로 말씀해주세요 피해량이 224(53+레벨 당 9)에서 236(55.5+레벨당 9.5)로 증가했습니다. 특성 변경점 지속시간 증가 효과가 삭제되었습니다. 기존 특성임 [툴팁수정]적 영웅들을 느려지게하고 돌격병들을 얼어붙게 합니다. -> 적들을 2초동안 60%만큼 둔화시킵니다. 또한 돌격병들을 무력화 시킵니다. 마나 소모량이 50에서 60으로 증가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에서 12초로 증가했습니다. 기절 시간이 1초에서 0.75초로 감소했습니다.(툴팁도 수정됨) 마나 소모량이 50에서 60으로 증가했습니다. 영혼 1개당 얻는 최대 생명력이 5에서 0.15%로 변경되었습니다. 특성 변경점 암흑의 돌진의 기절과 범위가 25% 증가합니다. 영혼 한개마다 5의 생명력과 0.1의 초당 생명력 재생량을 추가로 얻지 않고 검은 영혼석이 영혼 하나당 3%의 체력 재생을 증가시켜주는 것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압도가 50%의 추가 피해를 주지않고 압도의 기절이 끝날때마다 대상이 2초 동안 25% 둔화됩니다. 내 근처의 적 돌격병이 죽었을때 10의 마나를 얻습니다. 특성이 16레벨에서 4레벨로 이동되었습니다. 10초동안 15의 피해량에서 6초동안 10의 피해량으로 감소했습니다. 검은 영혼석이 매 4초마다 지속적으로 생성됩니다. 암흑의 돌진이 내가걸린 침묵, 기절, 둔화, 속박, 변이의 지속시간을 3초동안 50%만큼 감소시켜줍니다. 특성이 13레벨에서 7레벨로 이동되었습니다. 암흑의 돌진의 사거리가 33% 증가하는 대신 암흑의 돌진으로 지면에 충돌한 적들의 기절 지속시간이 1.25초로 증가합니다. 특성이 1레벨에서 7레벨로 이동했습니다. 압도를 사용하면 영혼을 5개 획득하는 대신 검은 영혼석으로부터 체력을 획득하는 양이 66%증가합니다. 특성이 16레벨에서 13레벨로 이동되었습니다. 화염 발구르기의 피해량이 150%에서 125%로 감소했습니다. 적 영웅들을 상대로 기본 공격이 영웅의 최대 체력의 1%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같은 양을 회복시켜줍니다. 특성이 7레벨에서 13레벨로 이동되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에서 30초로 증가했습니다. 사용하면 초당 1개의 영혼을 소모하여 초당 전체 생명력의 3%를 회복하는대신 3초동안 최대체력의 15%가 회복됩니다. 압도가 암흑의 돌진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8초로 감소시켜줍니다. 화염 발구르기가 2초동안 이동 속도를 20% 증가시켜주며 기본 공격력을 50% 증가시켜줍니다. 죽을때 종말을 시전합니다. -> 종말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만큼 감소되며, 죽을때 종말을 자유롭게 시전할수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사용시 근처 적 영웅들의 최대 체력의 10%를 훔칩니다. 마나 소모량이 50에서 60으로 증가했습니다. 마나 소모량이 50에서 60으로 증가했습니다. 마나 소모량이 60에서 40으로 감소했습니다. [툴팁수정]일정 시간 후 -> 0.75초 이후 재사용 대기시간이 100초에서 75초로 감소했습니다. 3초동안 자신과 주위 아군들이 효과를 받고 아군 돌격병들은 절반의 효과를 받는 것에서 자신과 주위 아군 영웅들이 효과를 받는 시간이 4초로 증가하고 돌격병과 영웅을 제외한 아군은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특성 변경점 내가 집은 각각의 회복의 구슬이 기타 솔로의 초당 회복량을 영구적으로 2만큼 증가시켜줍니다. 특성이 4레벨에서 1레벨로 이동했습니다. 파워 슬라이드의 사거리를 25%만큼 증가시킵니다. 파워 슬라이드의 폭을 100%만큼 증가시키고 30% 빠르게 미끄러집니다. 록스타의 지속 시간이 2초 더 길어지고 록스타가 활성화되는 동안 스킬들의 마나 소모량이 10 감소합니다. 고막 터트리기로 최소 3명의 대상을 적중할시 고막 터트리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만큼 감소합니다. 최근 파워 슬라이드의 영향을 받은 적들에게 고막 터트리기가 50%의 피해를 더 가합니다. [삭제]다음 일반 공격이 즉시 적중하고, 두 배의 피해를 줍니다. 기타 솔로가 활성화되는 동안, 기본 공격으로 준 피해의 50%만큼 체력이 회복됩니다. 기타 솔로가 활성화되는 동안 침묵, 기절, 둔화, 속박, 변이의 지속시간이 50%만큼 감소하니다. [툴팁수정] [툴팁수정] 특성이 4레벨에서 13레벨로 이동했습니다. [삭제]주위 아군들의 생명력을 매초 15(출처에서는 12) 회복시킵니다. 기타 솔로가 활성화되는 동안 근처의 아군 영웅들의 체력을 매초 24 회복시켜줍니다. 파워 슬라이드 사용 이후 4초동안 모든 받는 피해를 74%만큼 감소시켜줍니다. 특성이 4레벨에서 16레벨로 이동했습니다. 이제 '일반 기술 또는 궁극기를 사용하고 난 후'가 아닌 '일반 기술 또는 궁극기 사용시'로 변경되었습니다. 파동의 피해량이 13(출처는 10)에서 30으로 증가했습니다. 처음 파동은 즉시 발생하며, 두번째 파동은 2초뒤에 발생합니다. 고막 터트리기가 뒤에 앰프를 남깁니다. 앰프는 2초 이후 적들을 다시한번 밀쳐냅니다. 록스타가 또한 2초동안 20%의 이동 속도를 줍니다. 스테이지 다이브의 충돌 반경이 50% 더 커지며 적중하는 적 영웅들 한명당 15초만큼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삭제]춤추는 적들을 취약상태로 만들어, 받는 피해를 25% 증가시킵니다. 죽자마자, 유령이 내가 있는 위치에 광란의 도가니를 사용합니다. 광란의 도가니가 파워 슬라이드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재활성화시킵니다. 광란의 도가니가 펼쳐지는 동안 파워 슬라이드를 사용할 수 있으며 또한 파워 슬라이드의 지속시간이 2초만큼 증가합니다. 마나 소모량이 70에서 60으로 감소했습니다. 마나 소모량이 75에서 60으로 감소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에서 12초로 감소했습니다. 피해량이 340(74+레벨당 14)~680(148+레벨당 28)에서 300(72+레벨당 12)~600(144+레벨당 24)로 변경되었습니다. 마나 소모량이 60에서 70으로 증가했습니다. [툴팁수정]일정 시간 후 -> 2초의 지연시간 이후 특성 변경점 특성이 16레벨에서 4레벨로 이동했습니다. 증가시킬 수 있는 공격력이 50%에서 25%로 감소했습니다. 둔화 효과가 35%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특성이 16레벨에서 13레벨로 이동했습니다. 포탑 최대 충전 개수가 4개에서 3개로 감소했습니다. 포탑의 사거리가 25%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툴팁수정]일정 시간 후 -> 1.5초후 [툴팁추가]스킬을 다시 사용하여 물의 정령의 대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20초동안 전장에 머뭅니다. [툴팁추가]스킬을 다시 사용하여 울트라리스크의 대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50초에서 40초로 감소했습니다. 특성 변경점 공격 속도 감소효과가 4(출처는 3.5초)초동안 33%에서 3초동안 50%로 변경되었습니다. 둔화 효과의 지속 시간이 2초에서 2.5초로 증가했습니다. 이동 속도 증가 지속 시간이 2초에서 4초로 증가했습니다. [툴팁수정] 추가 피해가 40%에서 75%로 증가했습니다. [툴팁수정]일정 시간 후 -> 1.5초후 [툴팁수정] 특성 변경점 [툴팁수정] 추가 피해가 50%에서 80%로 증가햇습니다. [툴팁수정] 마나 소모량이 50에서 40으로 감소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에서 10초로 감소했습니다. 증가되는 공격 속도의 지속시간과 증가율이 8초 동안 25%에서 6초 동안 30%로 변경되었습니다. [툴팁수정], [툴팁추가]스킬을 다시 사용하여 밴쉬의 대상을 변경 할 수 있습니다. 특성 변경점 [툴팁수정] 대상에게 주는 피해량이 700(206+레벨당 26)에서 840(232+레벨당 32)로 증가했습니다. 대상의 뒤에있는 적들에게 주는 피해량이 175(51.5+레벨당6.5)에서 210(58+레벨당 8)로 증가했습니다. (피해량 수치를 알 수 없습니다.) 회복되는 생명력이 준 피해의 40%에서 25%로 감소했습니다. 특성 변경점 소용돌이 시전시 모든 둔화와 속박을 제거합니다. 특성이 7레벨에서 4레벨로 이동했습니다. 피해량이 50%에서 75%로 증가했습니다. 특성이 7레벨에서 4레벨로 이동했습니다. 피해량이 100%에서 75%로 감소했습니다. [툴팁수정] [툴팁수정] 특성 변경점 기존 특성임 [툴팁추가]기술을 사용한 뒤, 3초 이내에 실바나스의 다음 공격이 ~ [툴팁수정] 특성 변경점 집정관의 초기 보호막, 일반 공격력, 일반 공격 사거리가 50%증가에서 35%증가로 감소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에서 30초로 증가했습니다. [툴팁추가]모든 길 잃은 바이킹을 '체력이 가득찬 상태로' 부활시키고 특성 변경점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에서 30초로 증가했습니다. [툴팁수정], [툴팁추가]살아남은 바이킹들이 체력을 가득채우고, 다시 한번 모두 소환됩니다. [툴팁수정] 기존과 같음 특성 변경점 기존 특성임 아이콘이 변경되었습니다. 아이콘이 변경되었습니다. [툴팁수정] [툴팁수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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