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lan Walker, Blizzard Entertainment | 2018년 4월 19일 (목)

페이즈 1의 마지막이 다가왔습니다. HGC의 마지막 한 주밖에 남지 않았지만, 여전히 팀들은 미드 시즌 난투에 진출하기 위해 연습하고 있습니다. 다음 주의 플레이오프에서 더 유리한 고지를 점하기 위해 치열한 승부가 펼처질 예정이며, 이번 주 경기들에서 놓칠 수 없는 경기들을 알아볼 시간입니다.

Gale Force Esports vs. Tempo Storm—4월 21일 토요일 8:00 a.m. KST

3.jpg

북미 지역의 마지막 주에는 미드 시즌 난투 자동 진출권을 놓고 치열한 싸움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만약 Tempo Storm이 이번 경기를 이긴다면, 그들은 북미 지역 1위를 차지하며 스웨덴 행 티켓을 손에 넣게 됩니다. 하지만 이 경기에서 패배하고 HeroesHearth Esports 팀이 승리를 거뒀을 경우, 그들은  2위를 차지하게 되며 플레이오프를 치뤄야 합니다. Team Twelve에게도 1위를 차지할 수 있는 실낱같은 희망이 있는데요, 이번 북미 지역 리그 마지막 주의 모든 경우의 수를 DBSmiley의 포스팅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eam Liquid vs. Fnatic—4월 22일 일요일 3:00 a.m. KST

1.jpg

이미 Team Dignitas와 Fnatic은 미드 시즌 난투에 진출했으며, Team Liquid는 마지막 자리를 잡으려 하고 있습니다. Team Liquid는 Fnatic을 이기게 된다면 그들은 리그에서 3위 자리를 확정짓게 되며, 이는 단 한번의 플레이오프 승리가 그들에게 드림핵 서머에서 세계 최강 팀들과 플레이할 수 있게 만들어 준다는 것입니다. 전 Team Liquid의 선수였던 Markus "Blumbi" Hanke는 지금 Fnatic의 코치로 일하고 있지만 이번 경기의 결과와 관계 없이 그들의 옛 동료들을 곧 스웨덴에서 만나기를 기대하고 있을 것입니다.

Tempest vs. Team BlossoM—4월 21일 토요일 6:00 p.m. KST

2.jpg

Ballistix와 KSV Black 두 팀 모두 미드 시즌 난투 진출을 확정지은 상태에서, Tempest는 이제 플레이오프에서 그들의 실력을 증명해야만 합니다. Tempest와 BlossoM의 최근 7경기 상대전적은 템페스트가 18-1의 세트 스코어로 압도적이며, 이번 주말의 대결에서도 Tempest의 우세가 예측됩니다.

이번 주의 HGC 경기는 Miracle 과 Ballistix의 경기로 4월 20일 18시에 playheroes.com/esports 채널로 돌아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