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우1승
2016-05-12 22:23
조회: 2,430
추천: 10
세나리우스, 숲의 군주 [전문가]루나라의 아빠 숲의 군주 세나리우스입니다. 기획 컨셉 세나리우스는 적을 직접적으로 공격하는 능력이 거의 전무한 전문가 영웅입니다. 대신 적 건물을 정지시키고, 소환수를 이용해 적을 공격하는 것이 주가 되는 영웅입니다. 적을 묶고, 아군을 가시로 보호할 수 있으며, 덤불을 이용해 전략적인 변수를 만들어낼 수 있는 등 보조적인 능력이 주가 되는 영웅니다. 기본적인 능력이 적 영웅들에게 위협적이지 않다고 느껴질 수 있지만, 기본 스탯이 괜찮은 편이며, 궁극기의 강력한 성능으로 한타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탈 것을 탈 수 없는 신체 구조 상 탈 것 칸에 대신 독특한 능력을 주었습니다. 전문가지만 기본적으로는 단독으로 행동할 때보다 아군과 함께 할 때 더욱 강력한 영웅입니다. 자연을 배반한 일리단처럼 공격 속도가 빠른 영웅은 가시로 따끔한 맛을 볼지도 모릅니다. 주의 사항 세나리우스 본인의 공격 능력이 굉장히 약한 편이며, 그마저도 죽일 수 있는 소환수에 많이 의존합니다. 가시 능력은 적이 원거리에서 공격하면 기본적으로 피해를 주지 못하며 세나리우스의 두 궁극기는 모두 세나리우스가 적에게 근접해야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세나리우스의 이동 속도는 언제나 주위 아군의 영향을 받으며, 자체적인 이동 능력이 없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고유 능력 : 덤불 대상 위치에 아군에게 시야를 제공하는 수풀을 생성합니다. 수풀은 동시에 2개까지 생성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45초 - 시야가 없어도 사용할 수 있지만, 사거리가 존재합니다. 티리엘의 q와 같은 사거리 내에 이 기술을 사용하면, 원형의 수풀이 생성됩니다. 수풀의 크기는 용병 점령 원보다 25% 큽니다. 일반적인 수풀처럼 작동하지만, 아군에게 시야를 제공하기 때문에 이 수풀 안에 들어온 적은 항상 아군에게 보여지며, 아군이 들어가 있을 경우 적을 기습하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풀은 적이 제거할 수 없으며, 대신 2개를 넘어 새롭게 덤불을 사용하면 더 오래된 수풀이 사라집니다. Q - 자연의 손아귀 대상 건물을 6초 동안 기절시키거나 대상 영웅 하나를 마나 : 60 재사용 대기시간 : 10초 - 적 구조물이나 영웅만을 선택할 수 있으며, 사용하면 즉시 대상이 뿌리에 묶여 건물의 경우 공격을 못하게 되고, 영웅의 경우 즉시 이동 불가가 됩니다. 피해는 지속시간이 끝난 시점을 기준으로 건물의 경우 W - 자연의 군대 해당 위치에 12초 동안 지속되는 나무 정령을 소환합니다. 나무 정령은 주위의 적을 근접 공격해 초당 88(+4%)의 방사 피해를 주며, 영웅이 아닌 대상으로부터 50% 적은 피해를 받습니다. 마나 : 50 재사용 대기시간 : 12초 - 나무 정령의 생명력은 860(+4.5%)로, 일반 기술의 소환수치고는 높은 편이며 의도적으로 거의 항상 소환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세나리우스의 거의 모든 딜은 이 기술에 의존합니다. 자연의 군대는 태사다르의 q처럼 시전 사거리가 매우 길며, 소환된 나무정령은 1.25의 사거리 내의 적을 근접공격하며, 공격한 대상을 둘러싼 원 범위에 케리건의 군단의 분노처럼 모두 피해를 줍니다. 대인딜, 라인클리어에 모두 중요하게 쓰이는 기술입니다. E - 가시 아군 대상을 4초 동안 가시로 보호해, 적이 가까이에서 대상을 공격할 때마다 80(+4%)의 피해를 줍니다. 마나 : 40 재사용 대기시간 : 10초 - 돌격병과 구조물을 비롯해 아군 대상 어떤 것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효과가 적용된 대상 주위에 가시가 빙글빙글 돌며, 이 대상을 2의 사거리 내에서 공격하는 적은 공격할 때마다 피해를 입습니다. 공격속도가 빠른 적의 경우 매우 큰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가시의 시전 사거리는 캘타스의 살아있는 폭탄의 사거리와 같습니다. R - 위습 폭발 550(+4%)의 생명력을 가진 8개의 위습을 소환합니다. 위습은 주위의 가장 가까운 적을 향해 이동하며, 적 대상과 근접하거나 죽을 때 폭발해 좁은 범위 내의 적에게 111(+4%)의 피해를 줍니다. 구조물에게는 30% 더 높은 피해를 줍니다. 위습은 6초가 지나면 사라집니다. 마나 : 80 재사용 대기시간 : 80초 - 세나리우스를 둘러싼 위습들을 소환합니다. 위습은 115% 이동 속도로 가까운 적을 향해 이동하며, 자신을 둘러싼 루나라의 q만한 범위에 적이 존재하면 즉시 폭발해 피해를 줍니다. 또는 생명력이 다해 죽을 때에도 폭발합니다. 시간이 다해 사라질 땐 피해를 주지 않습니다. R - 대규모 휘감기 자신 주위의 모든 적 영웅을 4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이동 불가 상태가 지속되는 동안 대상은 초당 80(+4%)의 피해를 입습니다. 이 효과에 걸린 적이 480(+4%) 이상의 피해를 받으면 효과가 해제됩니다. 마나 : 80 재사용 대기시간 : 60초 - 세나리우스를 기준으로 사용한 즉시 광란의 도가니만한 범위에 이동 불가 효과를 겁니다. 효과에 걸린 적은 0.5초마다 40(+4%)를 입습니다. 이 효과가 걸린 상태로 높은 피해를 입으면 이동 불가가 해제됩니다. 즉, 아군의 피해를 주는 궁연계 기술 등이 적중하면 풀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짧은 편입니다. Z - 숲의 동맹 세나리우스는 탈 것을 사용할 수 없지만, 주위 아군 영웅 중 가장 빠른 이동 속도를 가진 영웅과 같은 속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세나리우스를 중심으로 별똥별만큼의 범위를 기준으로 합니다. 해당 범위 내의 가장 빠른 아군 영웅의 이동속도가 실시간으로 적용됩니다. 기본적으로 세나리우스의 이동 속도는 100%이며, 탈 것을 탄 아군이 있다면 140%, 레가르같은 영웅이 기본 늑대폼일 땐 130%, 폴스타트의 120%, 루나라의 변하는 이동속도, 그 외 여러 이동 속도 버프 기술 등이 가장 빠른 것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세나리우스가 단독으로 행동할 땐 적에게 따라잡힐 수 있지만, 빠른 이동 속도나 이동 속도 버프를 주는 아군이 곁에 있을 때는 더 유용할 수 있습니다. 특성 1단계: 레벨 1 자연의 순환 자연의 군대로 소환된 나무 정령이 지속시간이 끝날 때까지 살아있다면, 모든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지속시간이 끝나기 전에 죽는다면, 자연의 군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감소합니다. 자연재해 자연의 손아귀를 모든 적에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돌격병과 용병에게 사용했을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풀잎따라 덤불에 들어간 적은 2초 동안 위치가 드러납니다. 자연의 선물 가시를 자신이 아닌 대상에게 사용할 때, 자신도 특성이 적용되지 않는 가시를 얻습니다. * 풀잎따라는 은신 영웅도 드러내 노바 제라툴 등의 갱킹을 어렵게 만들며, 덤불을 지나간 적을 덤불 밖에 나가도 2초 동안 드러내 적의 이동 경로도 예상할 수 있게 됩니다. 2단계: 레벨 4 자연의 분노 파괴된 포탑과 요새, 성채 하나당 일반 공격력이 1.5% 증가해 최대 15% 증가합니다. 보호하는 가시 가시가 적용된 아군 영웅은 다음 일반 공격 피해를 75% 감소시키는 막기 2중첩을 얻습니다. 잡초의 생명력 덤불의 크기가 25% 증가하며, 범위 내의 아군을 초당 8(+4%)만큼 치유합니다. 환경 보호 대장정 자연의 손아귀가 구조물에 사용되면, 해당 구조물의 탄약을 초당 1개씩 파괴합니다. 해당 구조물의 생명력이 70% 이상이라면, 그 이상의 체력 1%마다 자연의 손아귀의 피해량이 3% 증가합니다. * 환경 보호 대장정은 6초 동안 7발의 탄약을 파괴합니다. 또한 해당 구조물의 체력이 100%였다면, 첫 데미지는 90% 증가하며, 이후 도트 피해가 적용될 때마다 그 순간의 체력을 기준으로 조금씩 피해량이 낮아집니다. 3단계: 레벨 7 피를 양분으로 가시로 적에게 400(+4%) 이상의 피해를 주면, 가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가시덤불 덤불로 소환된 수풀 안에 들어간 적은 4초 동안 이동 속도가 20% 감소합니다. 자연의 군단 자연의 군대를 사용하면 나무 정령이 둘 소환됩니다. 하지만 나무 정령의 지속 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 자연의 군단으로 소환되는 나무 정령은 다른 특성의 영향을 받으며, 1레벨 자연의 순환의 경우 하나라도 죽으면 적용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두 나무 정령이 모두 죽으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6초, 하나만 죽어도 3초가 감소합니다. 5단계: 레벨 13 휘감는 산들바람 숲의 동맹이 적용되는 범위 내의 아군 영웅의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에메랄드 군세 자연의 군대로 소환된 나무 정령의 공격이 원거리 공격으로 바뀌며, 피해량이 25% 증가합니다. 자연의 경계 가시가 피해를 주는 사거리가 100% 증가하며 피해량이 40% 증가합니다. 숲의 감시자 자연의 손아귀를 구조물에 사용하면 그 효과가 종료될 때, 가까운 적 구조물에 효과가 한 번 전이됩니다. 또한 자연의 손아귀를 영웅에게 사용하면 해당 영웅 주위의 적은 274(+4%)의 피해를 받습니다. * 숲의 감시자로 전이되거나 추가 피해를 주는 범위는 원래 대상을 기준으로 4.5의 사거리입니다. 가장 가까운 건물에 적용되며, 벽과 같은 구조물에게도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휘감는 산들바람은 다른 이속 증가 효과와 중복되지 않으며, 115%보다 느린 이동 속도를 최대 115%까지 증가시키는 효과입니다. 이 효과를 통해 세나리우스 자신이 다시 이동 속도 증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자연의 경계는 가시에 걸린 대상을 4 이내의 범위에서 공격하는 적에게 피해를 주게 합니다. 에메랄드 군세를 찍고 원거리 공격을 하는 나무 정령은 원거리에서 섬광을 날리며, 여전히 대상 주위에게 방사 피해를 줍니다. 6단계: 레벨 16 보복의 가시 가시에 걸린 대상에게 기술 피해를 준 적은 기술 피해의 25%만큼의 피해를 되돌려 받습니다. 이 효과는 기존 가시의 사거리보다 더 넓은 범위에 적용됩니다. 야생의 수호자 자연의 손아귀를 사용한 후 2초 이내에 자신을 처음으로 공격한 적 영웅은 1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가 됩니다. 공생 관계 자연의 군대로 소환된 나무 정령이 사라질 때 작은 위습을 소환합니다. 이 위습은 주위에 소환되는 나무 정령에 붙어 나무 정령의 주 대상에게 매초 55(+4%)의 피해를 줍니다. 이 위습은 자신이 붙은 나무 정령이 사라질 때 함께 사라집니다. 동시에 여러 위습이 한 나무 정령에 붙을 수 없습니다. 반신의 총애 우두머리를 제외한 주위 돌격병과 용병의 공격력이 250% 증가하고, 이동 속도가 30% 증가합니다. * 보복의 가시는 반사 피해는 웬만한 스킬 범위보다 넓은 12의 범위 (해머 상사의 공성 모드 사거리 정도) 내에 적용됩니다. 야생의 수호자는 이미 적이 자연의 손아귀 등으로 남은 시간이 1초보다 긴 이동 불가 상태라면 이동 불가 시간을 더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하지만 1초보다 짧은 이동 불가 상태라면 이 효과가 적용되어 1초 동안 더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공생 관계로 소환된 위습은 위습을 기준으로 경험치를 받는 범위 내에 나무 정령이 소환되면 해당 나무 정령으로 순간이동해 달라붙고, 나무 정령이 죽거나 사라질 때까지 함께 에너지 화살을 쏴 공격합니다. 이 위습은 나무 정령이 죽을 때 사라지고, 죽은 나무 정령에게서 새로운 위습이 생겨납니다. 죽기 전까지 위습은 해당 맵에 계속 남아 있습니다. 반신의 총애는 숲의 동맹이 적용되는 범위만큼 적용됩니다. 7단계: 레벨 20 하이잘의 부름 소환된 위습이 적 영웅에게 피해를 주면, 대상 적 영웅의 마나 또한 25만큼 소진시킵니다. 또한 소환된 위습 하나가 피해를 준 적 하나마다 위습 폭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씩 감소합니다. 억센 뿌리 대규모 휘감기의 반경이 25% 증가하며,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대상이 480(+4%)만큼의 피해를 받지 않았다면 다시 2초 동안 이동 불가 효과에 걸리며 초당 80(+4%)의 피해를 받습니다. 물아일체 사용하면 잠시 동안 정신 집중을 거친 후 마지막으로 설치한 덤불의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자연이 그대를 거부하리라 가시를 사용하면, 특성이 적용되지 않는 가시를 자신을 제외한 주위 모든 아군에게 부여합니다. * 하이잘의 부름은 위습 폭발에 마나를 태우는 효과를 주며, 지속시간을 감소시킬 수 있게 합니다. 여러 위습이 동일한 대상에게 피해를 줘도 중복해서 감소합니다. 즉 피해를 준 횟수만큼 쿨이 감소합니다. 물아일체는 1.5초의 시전 시간을 갖습니다. 자연이 그대를 거부하리라는 가시 대상을 기준으로 폭풍 보호막만큼의 범위의 모든 아군에게 적용됩니다. 이전 영웅 티리온 폴드링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275&l=556 안두인 린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275&l=567 탈란다르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275&l=568 이렐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275&l=579 카드가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275&l=580 발리라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275&l=590 아우리엘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275&l=593 볼진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275&l=596 스투코프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275&l=604 알레리아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275&l=608 굴단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275&l=610 샤오하오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275&l=613 모이라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275&l=614 벨렌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275&l=619 가로쉬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275&l=623 레이 션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275&l=632 ---------- 5/13자 cc 너프를 반영한 q 이불 시간 너프 + 영웅 데미지는 유지 공성 데미지 큰 상향 댓글에 쓴 영웅을 순서대로 낼 예정이긴 한데 영웅 추천받아서 중간에 괜찮은 게 떠오르면 먼저 올릴게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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