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유 능력 : 가학성 (Sadism)
| 알라라크가 적 영웅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가학성 중첩이 쌓입니다. 가학성 1중첩 당 알라라크의 기술 피해가 적 영웅에게 10%의 추가피해를 입히며 최대 100%까지 증가합니다. 8초가 지나면 초기화 됩니다. |
- 알라라크의 가학성을 발라의 증오와 같이 고유의 자원 형식으로 만들었습니다. 발라와 마찬가지지만 다른 점이 평타로든 기술로든 가학성 중첩이 쌓인다는 점입니다. E를 이용해 쉽게 스텍을 쌓으면서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근접 영웅이라는 한계가 있어서 유지시간을 발라의 6초보다 2초 더 늘렸습니다.
Q - 불화의 일격 (Discord Strike)
| 0.5초 후 전방의 적들에게 256(+4%)의 피해를 주고 1.5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마나 55 재사용 대기시간 8초 |
- 가학성의 고유능력 형태가 변경되었기 때문에 딜량이 상당히 올라갔습니다.
W - 염동력 (Telekinesis)
| 염동력으로 힘을 구체화시켜, 적중 시 자신과 적을 원하는 방향으로 밀쳐냅니다. 적에게는 100(+4%)의 피해를 줍니다. 마나 3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
- 딜 수치가 예전 가학성으로 뻥튀기 된 수치로 조정된 것 말고는 변동사항이 없습니다.
E - 번개 쇄도 (Lightning Surge)
| 대상 적과, 대상과 자신 사이의 모든 적에게 144(+4%)의 피해를 줍니다. 적 영웅에게 준 피해의 75%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마나 3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
- 딜이 상당히 올라갔습니다. 알라라크의 가학성 중첩을 유지시켜주는 핵심적인 스킬입니다.
특성
1단계 : 레벨 1
| 약자 멸시 (Weak Scron) | 능력 강화 (고유 능력) |
생명력이 25% 이하의 적 영웅을 공격하면 가학성 중첩이 2중첩 씩 쌓입니다. |
| 힘의 원천 (Power Conduit) | 능력 강화 (E) |
번개 쇄도의 마나 소모량이 10 감소합니다. |
| 반동 (Reaction) | 능력 강화 (W) |
염동력으로 적 영웅에게 피해를 주면 이동 속도가 3초 동안 15% 증가합니다. |
| 강제 이동 (Applied Force) | 능력 강화 (W) |
염동력으로 밀쳐내는 거리가 15% 증가합니다. |
2단계 : 4레벨
| 이중 교차 (Double Cross) | 능력 강화 (Q) |
불화의 일격의 사거리가 25% 증가하고 공격의 직각 방향의 적에게도 적중합니다. |
| 흡수의 일격 (Absorption Strike) | 능력 강화 (Q) |
불화의 일격으로 적 영웅에게 준 피해의 50%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 벼려진 자 (Tal'darim) | 능력 강화 (Q) |
퀘스트: 불화의 일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마다 불화의 일격의 공격력이 2 증가하여 최대 40까지 증가합니다. 보상: 불화의 일격이 적 영웅에게 20회 적중하면, 불화의 일격의 공격력이 추가로 40만큼 증가합니다. |
3단계 : 7레벨
| 파괴 파동 (Demolition Wave) | 능력 강화 (W) |
염동력으로 적중한 적 영웅 하나 당 가학성 중첩이 추가로 1회 중첩됩니다. |
| 무한한 에너지 (Endless Energy) | 능력 강화 (Q) |
퀘스트: 번개 쇄도가 대상과 자신 사이의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마다 번개 쇄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영구히 0.2초 감소하여 최대 2초까지 감소합니다. 보상: 번개 쇄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하면 번개 쇄도의 사거리가 20% 증가합니다. |
| 천둥 충격 (Thunder Attack) | 능력 강화 (E) |
번개 쇄도가 주 대상 주변 좁은 범위 내의 적들에게 40%의 피해를 줍니다. 이 피해로도 치유할 수 있습니다. |
| 순수한 악의 (Pure Malice) | 능력 강화 (고유 능력) |
퀘스트: 가학증이 10중첩인 상태를 150초 동안 유지해야 합니다. 보상: 가학증의 최대 중첩량이 15중첩으로 증가합니다. |
4단계 : 10레벨
R - 치명적인 돌진 (Deadly Charge)
| 정신을 집중한 후, 전방으로 돌진하여 경로 상의 적들에게 300(+4%)의 피해를 주고, 적중한 적 하나당 가학성 중첩이 추가로 1회 중첩됩니다. 돌진 거리는 정신을 집중한 시간에 비례하며, 최대 1.6초까지 정신을 집중하여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정신을 집중한 상태로 이동하면 비용이 소모되지 않은 채 정신 집중이 취소됩니다. 피해를 받으면 정신 집중이 취소됩니다.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
R - 반격 (Counter-Strike)
| 1초 동안 보호 및 저지불가 상태가 되며 정신을 집중합니다. 그 동안 적 영웅에게 공격당하면 정신 집중이 끝날 때 286(+4%)의 피해와 받은 피해량만큼 피해를 주는 충격파를 발산합니다.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40초 |
5단계 : 13레벨
| 부조화의 일격 (Mismatching Strike) | 능력 강화 (Q) |
불화의 일격의 침묵 지속 시간이 0.5초 증가합니다. |
| 번개 갑옷 (Lightning Armor) | 능력 강화 (E) |
번개 쇄도로 피해를 주면 기술 방어력이 25 증가하여 받는 기술 피해가 25% 감소합니다. 번개 쇄도로 피해를 준 적 하나 당 지속시간이 1초 증가합니다. |
| 염력 투영 (Projected Force) | 능력 강화 (W) |
염동력의 사거리가 25% 증가합니다. |
6단계 : 16레벨
| 무모한 일격 (Reckless Strike) | 사용 효과 |
사용하면 알라라크의 4초 동안 가학성 중첩이 추가로 5회 중첩되어 적에게 추가로 50%의 추가 피해를 주지만 알라라크의 방어력이 지속 시간 동안 25 감소하여 받는 피해가 25 증가합니다. 중첩 최대치를 넘길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
| 기민한 정신 (Quick Mind) | 능력 강화 (W) |
염동력으로 적에게 피해를 주면 공격 속도가 3초 동안 60% 증가합니다. |
| 음전하 (Negatively Charge) | 능력 강화 (E) |
번개 쇄도에 2명 이상의 적 영웅이 적중하면 최대 생명력의 7%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
7단계 : 20레벨
| 반격 (Counter-Strike) | 능력 강화 (R) |
1초 동안 보호 및 저지불가 상태가 되며 정신을 집중합니다. 그 동안 적 영웅에게 공격당하면 정신 집중이 끝날 때 286(+4%)의 피해와 받은 피해량만큼 피해를 주는 충격파를 발산합니다.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40초 |
| 치명적인 돌진 (Deadly Charge) | 능력 강화 (R) |
정신을 집중한 후, 전방으로 돌진하여 경로 상의 적들에게 300(+4%)의 피해를 주고, 적중한 적 하나당 가학성 중첩이 추가로 1회 중첩됩니다. 돌진 거리는 정신을 집중한 시간에 비례하며, 최대 1.6초까지 정신을 집중하여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정신을 집중한 상태로 이동하면 비용이 소모되지 않은 채 정신 집중이 취소됩니다. 피해를 받으면 정신 집중이 취소됩니다.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
| 최후의 웃음 (Last Laugh) | 사용 효과 |
사용하면 가학성 중첩을 모두 소모하여 일반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킵니다. 1회 중첩 당 1초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
| 날 강화하라 (Empowered Me) | 사용 효과 |
사용하면 주변에 있는 아군 영웅 하나당 가학성 중첩이 1회 중첩되어 최대 4회 중첩됩니다. 중첩 최대치를 넘길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