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유 능력 : 가학성 (Sadism)

알라라크가 적 영웅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가학성 중첩이 쌓입니다. 가학성 1중첩 당 알라라크의 기술 피해가 적 영웅에게 10%의 추가피해를 입히며 최대 100%까지 증가합니다. 8초가 지나면 초기화 됩니다.

- 알라라크의 가학성을 발라의 증오와 같이 고유의 자원 형식으로 만들었습니다. 발라와 마찬가지지만 다른 점이 평타로든 기술로든 가학성 중첩이 쌓인다는 점입니다. E를 이용해 쉽게 스텍을 쌓으면서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근접 영웅이라는 한계가 있어서 유지시간을 발라의 6초보다 2초 더 늘렸습니다.

 

 

Q - 불화의 일격 (Discord Strike)

0.5초 후 전방의 적들에게 256(+4%)의 피해를 주고 1.5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마나 55
 재사용 대기시간 8

- 가학성의 고유능력 형태가 변경되었기 때문에 딜량이 상당히 올라갔습니다.

 

 

W - 염동력 (Telekinesis)

염동력으로 힘을 구체화시켜, 적중 시 자신과 적을 원하는 방향으로 밀쳐냅니다. 적에게는 100(+4%)의 피해를 줍니다.

 마나 30
 재사용 대기시간 12

- 딜 수치가 예전 가학성으로 뻥튀기 된 수치로 조정된 것 말고는 변동사항이 없습니다.

 

E - 번개 쇄도 (Lightning Surge)

대상 적과, 대상과 자신 사이의 모든 적에게 144(+4%)의 피해를 줍니다. 적 영웅에게 준 피해의 75%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마나 3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 딜이 상당히 올라갔습니다. 알라라크의 가학성 중첩을 유지시켜주는 핵심적인 스킬입니다.

 

 

 

특성

 

1단계 : 레벨 1

약자 멸시 (Weak Scron)

능력 강화 (고유 능력)

생명력이 25% 이하의 적 영웅을 공격하면 가학성 중첩이 2중첩 씩 쌓입니다. 

힘의 원천 (Power Conduit)

능력 강화 (E)

번개 쇄도의 마나 소모량이 10 감소합니다.

반동 (Reaction)

능력 강화 (W)

염동력으로 적 영웅에게 피해를 주면 이동 속도가 3초 동안 15% 증가합니다.

강제 이동 (Applied Force)

능력 강화 (W)

염동력으로 밀쳐내는 거리가 15% 증가합니다.

 

 

 

 

2단계 : 4레벨

이중 교차 (Double Cross)

능력 강화 (Q)

불화의 일격의 사거리가 25% 증가하고 공격의 직각 방향의 적에게도 적중합니다.

 흡수의 일격 (Absorption Strike)

능력 강화 (Q)

불화의 일격으로 적 영웅에게 준 피해의 50%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벼려진 자 (Tal'darim)

능력 강화 (Q)

퀘스트: 불화의 일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마다 불화의 일격의 공격력이 2 증가하여 최대 40까지 증가합니다.
보상: 불화의 일격이 적 영웅에게 20회 적중하면, 불화의 일격의 공격력이 추가로 40만큼 증가합니다. 

 

 

 

 

3단계 : 7레벨

파괴 파동 (Demolition Wave)

능력 강화 (W)

염동력으로 적중한 적 영웅 하나 당 가학성 중첩이 추가로 1회 중첩됩니다.

무한한 에너지 (Endless Energy)

능력 강화 (Q)

퀘스트: 번개 쇄도가 대상과 자신 사이의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마다 번개 쇄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영구히 0.2초 감소하여 최대 2초까지 감소합니다.
보상: 번개 쇄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하면 번개 쇄도의 사거리가 20% 증가합니다.

천둥 충격 (Thunder Attack)

능력 강화 (E)

번개 쇄도가 주 대상 주변 좁은 범위 내의 적들에게 40%의 피해를 줍니다. 이 피해로도 치유할 수 있습니다.

순수한 악의 (Pure Malice)

능력 강화 (고유 능력)

퀘스트: 가학증이 10중첩인 상태를 150초 동안 유지해야 합니다.
보상: 가학증의 최대 중첩량이 15중첩으로 증가합니다.

 

 

 

 

4단계 : 10레벨

 

R - 치명적인 돌진 (Deadly Charge)

정신을 집중한 후, 전방으로 돌진하여 경로 상의 적들에게 300(+4%)의 피해를 주고, 적중한 적 하나당 가학성 중첩이 추가로 1회 중첩됩니다. 돌진 거리는 정신을 집중한 시간에 비례하며, 최대 1.6초까지 정신을 집중하여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정신을 집중한 상태로 이동하면 비용이 소모되지 않은 채 정신 집중이 취소됩니다. 피해를 받으면 정신 집중이 취소됩니다.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45

 

 

 

R - 반격 (Counter-Strike)

1초 동안 보호 및 저지불가 상태가 되며 정신을 집중합니다. 그 동안 적 영웅에게 공격당하면 정신 집중이 끝날 때 286(+4%)의 피해와 받은 피해량만큼 피해를 주는 충격파를 발산합니다.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40

 

 

 

5단계 : 13레벨

부조화의 일격 (Mismatching Strike)

능력 강화 (Q)

불화의 일격의 침묵 지속 시간이 0.5초 증가합니다.

번개 갑옷 (Lightning Armor)

능력 강화 (E)

번개 쇄도로 피해를 주면 기술 방어력이 25 증가하여 받는 기술 피해가 25% 감소합니다. 번개 쇄도로 피해를 준 적 하나 당 지속시간이 1초 증가합니다.

염력 투영 (Projected Force)

능력 강화 (W)

염동력의 사거리가 25% 증가합니다.

 

 

 

6단계 : 16레벨

무모한 일격 (Reckless Strike)

사용 효과

사용하면 알라라크의 4초 동안 가학성 중첩이 추가로 5회 중첩되어 적에게 추가로 50%의 추가 피해를 주지만 알라라크의 방어력이 지속 시간 동안 25 감소하여 받는 피해가 25 증가합니다. 중첩 최대치를 넘길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기민한 정신 (Quick Mind)

능력 강화 (W)

염동력으로 적에게 피해를 주면 공격 속도가 3초 동안 60% 증가합니다.

음전하 (Negatively Charge)

능력 강화 (E)

번개 쇄도에 2명 이상의 적 영웅이 적중하면 최대 생명력의 7%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7단계 : 20레벨

반격 (Counter-Strike)

능력 강화 (R)

1초 동안 보호 및 저지불가 상태가 되며 정신을 집중합니다. 그 동안 적 영웅에게 공격당하면 정신 집중이 끝날 때 286(+4%)의 피해와 받은 피해량만큼 피해를 주는 충격파를 발산합니다.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40

 

치명적인 돌진 (Deadly Charge)

능력 강화 (R)

정신을 집중한 후, 전방으로 돌진하여 경로 상의 적들에게 300(+4%)의 피해를 주고, 적중한 적 하나당 가학성 중첩이 추가로 1회 중첩됩니다. 돌진 거리는 정신을 집중한 시간에 비례하며, 최대 1.6초까지 정신을 집중하여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정신을 집중한 상태로 이동하면 비용이 소모되지 않은 채 정신 집중이 취소됩니다. 피해를 받으면 정신 집중이 취소됩니다.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45

 

최후의 웃음 (Last Laugh)

사용 효과

사용하면 가학성 중첩을 모두 소모하여 일반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킵니다. 1회 중첩 당 1초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날 강화하라 (Empowered Me)

사용 효과

사용하면 주변에 있는 아군 영웅 하나당 가학성 중첩이 1회 중첩되어 최대 4회 중첩됩니다. 중첩 최대치를 넘길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0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