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기장 전용 카드

※ 굵은 글씨가 관객 투표로 선정된 카드입니다.

▩ 사냥꾼


Reload: 내 손에 있는 카드를 모두 버립니다. 카드를 3장 뽑습니다.
Volley: 무작위 shot 주문 카드 3장을 내 손에 넣습니다.
Deadeye: 이번 게임에서 내 영웅 능력으로 하수인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 마법사


Arcane Flux: 무작위 마법사 주문을 사용합니다.(무작위 대상) 카드를 1장 뽑습니다.
Polymorph: ???: 하수인을 하나 선택합니다. 새로운 하수인을 발견하고, 발견한 하수인으로 변신시킵니다.
Power Cosmic: 전설 하수인을 하나 발견합니다.

▩ 전사


Training Blade: 죽음의 메아리: 무작위 무기를 손에 넣습니다.
Axe of the Eclipse: 전투의 함성: 피해를 받은 모든 하수인을 처치합니다.
Blazing Longsword: 공격 시 양옆의 하수인에게도 피해를 줍니다.

▩ 성기사


Retribution: 비밀: 내 영웅이 공격받으면, 적에게 피해를 4 줍니다.
Relic of Hope: 이 카드를 뽑으면, 무작위 성기사 주문으로 변합니다.
Hand of Salvation: 비밀: 이번 턴에 두 번째로 죽은 내 하수인을 다시 소환합니다.

▩ 사제


​​​​​​​Absolution: 하수인 하나에게 +1/+1과 생명력 흡수를 부여합니다.
Mass Resurrection: 내 하수인들에게 "죽음의 메아리: 이 하수인을 다시 소환함" 능력을 부여합니다.
Generous Spirit: 아군 하수인 하나를 상대편에게 줍니다. 카드를 3장 뽑습니다.

▩ 도적


Assassin's Training: 하수인 하나에게 독성을 부여합니다.
Smoke Bomb: 내 다음 턴까지 하수인 하나에게 은신을 부여합니다. 카드를 1장 뽑습니다.
Mindspike: 이 무기로 공격하여 하수인을 처치할 때마다 카드를 1장 뽑습니다.

▩ 주술사


Refreshing Bolt: 피해를 4 줍니다. 또는 생명력을 8 회복시킵니다.
Magma Shock: 하수인 하나를 침묵시키고, 피해를 4 줍니다.
Crackling Doom: 모든 하수인에게 피해를 12 줍니다. 과부하: (10)

▩ 드루이드


​​​​​​​Thornstrike: 선택 - 하수인에게 피해를 2 줍니다. 또는 모든 적 하수인에게 피해를 1 줍니다.
Boon of Elune: 달빛섬광 4장을 손에 넣습니다.
Nature's Champion: ​​전장의 아군 하수인 하나를 내 손으로 다시 가져오고 +5/+5를 부여합니다.

▩ 흑마법사


Bottled Madness: 내 손에 있는 카드를 무작위 악마로 교체합니다.
From Beyond : 카드를 3장 뽑습니다. 턴이 끝나면 뽑은 카드를 버립니다.
Combust: 하수인 하나를 처치합니다. 모든 캐릭터에게 피해를 3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