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millenium.org/guide/381814.html


용병 모드 카드팩이 하스스톤에 등장할 예정이며 게임에서 사용하던 것과는 매우 다를 것입니다. 이 기사에서 모든 정보를 찾아보세요.


용병 모드는 곧 볼 수있을 것입니다 하스스톤 상점 패키지에서 이것들은 대부분 예약 구매 할 수 있으며  게임 내에서 다른 방법으로 얻을 수 있어야 합니다.일반 카드 팩과 마찬가지로 희귀성에 대한 문제가 있지만 기존과 달리 카드만 들어있지 않습니다.



용병 패키지에는 무엇이 들어 있나요?


용병 카드  용병 카드를 사용하면 기본 초상화로 용병 모드에서 용병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용병의 초상화 스킨입니다 . 용병 초상화는 용병을 플레이할 때 선택할 수 있는 용병의 초상화 입니다.

용병 코인  용병 코인이 있는 경우 용병을 제작하고 스킬과 장비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용병 장비는 해당 용병에게 고유합니다. 예를 들어, 제이나의 코인은 용병 제이나와 함께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용병 카드, 초상화 및 코인은 희귀 , 특급 또는 전설의 세 가지 희귀도일 수 있습니다 .


이 용병 팩은 흥미진진한 개봉 경험을 보장하기 위해 여러 규칙이 적용됩니다.


팩당 항상 하나의 용병 카드가 등장하며 다음 규칙을 따릅니다. 모든 희귀도의 용병을 모을때까지 중복되어 나오지 않습니다. 특정 희귀도의 용병 카드를 모두 얻으면 해당 희귀도의 용병 초상화를 받습니다.


나머지 4개 항목은 용병 카드, 코인 또는 초상화가 될 수 있습니다. 해당 희귀도의 모든 용병 카드를 아직 획득하지 않았더라도 보유하고 있는 용병에 해당하는 초상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희귀 용병 카드 : 각 용병 팩에는 최소 하나 이상의 희귀 용병 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급 용병 카드 : 평균적으로 용병 팩 5개당 1개의 용병 특급 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전설 용병 카드 : 전설 용병 카드는 첫 10팩내에 보정되어 나옵니다. 평균적으로 용병 팩 20개마다 전설 용병 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희귀 코인 : 희귀 코인은 평균 10개의 용병 팩에서 12번 획득할 수 있습니다.

특급 코인 : 특급 코인은 평균 10개의 용병 팩에서 10회 획득할 수 있습니다.

전설 코인 : 전설 코인은 평균 10개의 용병 팩으로 8회 획득할 수 있습니다.



모든 용병은 3개의 황금 용병 초상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전설 용병은 다이아몬드 용병 초상화도 가지고 있습니다.


패키지에서 용병 초상화를 얻을 때 받는 초상화는 다음 통상 비율을 기반으로 합니다.


전설 용병의 경우: 3개의 황금 초상화를 각각 얻을 확률이 30%이고 다이아몬드 초상화를 얻을 확률이 10%입니다.

희귀 및 특급 용병: 각각 33.3%의 확률로 황금 초상화 3개 획득



용병 초상화를 획득하면 다른 용병 초상화의 드롭률이 동적으로 조정되며, 용병 초상화 컬렉션에 따라 새로운 비율이 적용됩니다.


해당 용병의 초상화를 모두 소유할 때까지 용병 초상화는 중복으로 나오지 않습니다. 만약 모든 용병의 초상화를 모으게되면 용병 사본을 얻을 수 있으며, 이는 자동으로 해당 용병의 코인으로 변환됩니다. 모두 희귀 초상화의 경우 50개, 특급 초상화의 경우 75개,  100개 전설 용병들의 초상화.


때때로 용병 카드를 받기 전에 용병 초상화를 먼저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런 일이 발생하면 해당 초상화로 해당 용병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팩에서 용병 카드는 여전히 나올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