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을 짜야하는 난투입니다. 
보상은 릴리트 카드 뒷면과 정규전 카드팩 1개입니다. 
1인 난투로서 진행사항이 저장되기 때문에 여러번 도전할 수 있습니다.



2주간 진행되는 난투로서 다음주 목요일에 똑같은 난투가 열리지만 진행사항은 리셋되기 때문에 카드팩 보상을 다시 받을 수 있습니다. 



직업을 고르고 덱을 구성합니다. 야생전 카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어떤덱을 가져가더라도 상관 없습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어둠의 방랑자와 싸우게 됩니다. 어둠의 방랑자의 카드는 대부분 흑마법사 카드로 이루어져 있으며 임프를 소환하는 고유 영웅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둠의 방랑자의 피가 40/30/20이 될때마다 비밀이 밝혀지며 양 플레이어는 주문 공격력 +3, 드로수+카드 비용 (2) 감소, 받는 피해 2배를 얻게 됩니다. 







어둠의 방랑자의 피가 0이 되면 적 영웅이 디아블로로 교체되며 영웅 능력과 덱이 변경되고 고유 카드를 사용합니다. 




만약 패배할 경우 디아블로가 플레이어의 영혼을 영혼석에 봉인하게 되며 다시 시작시 디아블로의 체력은 그대로인 상태로 게임을 이어서 하게 됩니다. 




게임을 다시 시작하면 처음부터 3가지 비밀 효과와 무작위 영혼석 효과도 발동됩니다.



게임에서 승리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다시 시작하면 어둠의 방랑자부터 다시 싸우게 됩니다.

게임을 이어서 할 수 있으니 어떤 덱을 가져라도 상관 없지만 이왕이면 주문공격력+3&받는 피해 2배를 활용할 수 있는 덱을 하면 더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