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제 특성상 다른직업들은 사제만 보면 명치로 가는데

이걸 보완해주는 도발카드나 제압기가 너무 없다는게 문제인거 같아요

그렇다고 광역기도 좋은것도 아니고 하수인하나하나 공격력도 너무 약하고

체력만 높은 하수인들로 필드를 깔아봤자

그냥 콧방귀 끼며 무시하며 명치만 노리다가 5턴 6턴안에 끝나는데

특히 공격력 4짜리를 잡을수 있는 주문이 없다는게 문제..

사제 컨셉이 힐과 체력으로 버티거라지만

제대로된 회복카드도 없고 (성기사보다 힐이 약해..)

제대로된 광역기도 없고 뒤틀린황천이나 난투같은 단번에 역전할수있는게 없고

도대체 뭐 어떻게 버티라는건지????

버틸수 있는 카드가 없는데 너무 컨셉에서 벗어난거 아닌가요?

최소 힐량이라도 기본 4로 늘려주던가, 사제 고유의 쉼터요원같은 용족 시너지 도발말고

그냥 조건 좋은 초반 방어용 도발카드정도는 만들어줘야 하지 않나..

그리고 사제 직업 하수인들이 체력이 높다고 하는데 높긴 뭐가 높음ㅋㅋㅋㅋ

난진짜 이해가 안되는게 사제 하수인들 체력이 어느부분에서 높다는건지 모르겠네요

왜 꼭 사제는 좋은카드가 나오면 꼭 조건이 붙고 패널티가 붙는지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