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에 당첨된 HyperX Alloy Origins 적축 입니다. ㅠㅠ

극강의 내구성을 자랑하는 항공기 등급의 풀 알루미늄 바디와 
화려한 레인보우 RGB 조명 그리고 
하이퍼X 기계식 스위치로 키 수명이 8천만회 ㄷㄷ
아무튼 최고의 스펙으로
배그,옵치,롤 등 게임에서 승리를 쟁취하게 해줄 게이밍 제품

바로 "HyperX Alloy Origins 적축"
개봉기+ 사용기 시작합니다.

"HyperX Alloy Origins 적축 키보드"

▲ HyperX Alloy Origins 적축 정면 

역시 하이퍼X 제품답게 잘 마감된 박스에 군더기 없이 잘 포장되어 있습니다.
제품박스를 정면 오른쪽 상단에 제품의 특징이 표기되어 있는데요
제가 받은 제품은 리니어 적축이라고 표시되어 있습니다.
보통은 측면에 스티커로 제품의 색상, 축을 표시해두는데 
HyperX Alloy Origins 적축 제품은 정면에서 
제품정보를 확인 가능하니깐 그부분은 참 좋더라구요.

"제품 구성품"


제품 구성품은 HyperX Alloy Origins 적축 키보드와, C형 USB 케이블 , 사용설명서가 심플하게 동봉되어 있습니다.


"HyperX Alloy Origins 적축 외형"

외형이 굉장히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데요 항공기 등급의 풀 알루미늄 몸체라서 상당히 묵직하면서 딱 봐도 엄청 튼튼해보입니다. 색상은 올 블랙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있으며, 휴대가 용이하게 케이블이 분리형 USB-C 케이블로 되어 있습니다. 



키보드가 움직이지 않게 하기 위해 하단 밀림 방지 패드가 2개 부착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키보드의 높이 조절 다리가 3단계까지 조절이 가능합니다. 보통 키보드는 2단까지 가능한데 이 제품은 3단까지 가능하더라구요. 사용자가 원하는 손목이 가장 편안한 높이로 다리를 조절할수있어서 상당히 좋은 기능인것 같습니다.


HyperX Alloy Origins 적축은 하이퍼X 스위치의 빠른 리스폰과 조용한 타건음을 느낄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적축의 느낌과 비슷하지만 좀더 부드럽다고 해야할까요? 거기다가 조용한 타건음과 푹신한 타건감까지 정말 느낌이 좋더라구요.  
하이퍼X 기계식 스위치 적축은 45g의 키압, 1.8mm의 발동점과 총 동작 간격 3.8mm, 약 8천만회 키프레스의 수명을 갖춘 제품입니다. 다른 기계식 키보드보다 키압이 적고 발동점이 낮아, 다른 키보드보다 더 적은 힘으로도 부드럽게 타자를 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기때문에 게이밍용으로 상당히 좋은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