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 시즌패스 기간은 오늘 3시(7월 20일 3시) 부터 10월 1일 밤 12시까지 입니다.

해당기간동안 스테 1 소비당 1 시즌포인트를 획득 할 수 있으며 일정 시즌포인트마다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스테를 소비하지 않는 라이브 티켓/이벤트곡 플레이에서는 시즌포인트를 획득 할 수 없습니다.)

시즌이 바뀔때마다 시즌 포인트는 리셋되며 시즌1 기간이 종료하면 시즌1 시즌패스에서 나오던 아이템은 획득 불가합니다.

무료인 노말 시즌패스와 유료인 프리미엄 시즌패스가 있으며 프리미엄 시즌패스의 경우 980엔 입니다.
(노말 시즌패스는 전원 기본 적용이며 프리미엄 시즌패스는 거기에 추가 보상 테이블이 붙어있는 구성입니다.)

프리미엄패스쪽 보상 테이블에는

유키호/이오리/타카네/마미/미라이/츠바사/코토하/메구미/마츠리/미야/리오/모모코/카오리 13명의 스타일드롭 각 20개씩
반짝임의 물방울 100개
프리미엄 메달 150개
의상 [다이아몬드 크로니클 주] 교환권 13장

이 들어있습니다.

의상은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 유닛 공통의상인 다이아몬드 크로니클의 어나더 의상에 해당한다고 합니다.
(기본의상인 다이아몬드 크로니클은 9월 하순 이벤트에서 획득 가능)

프리미엄 메달은 8월 구현 예정인 프리미엄 메달샵에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메달입니다.
시즌1의 프리미엄 메달샵에서는 메달 50개로 새로운 노트 디자인과 조작음세트 1개로 교환 가능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추가적인 프리미엄패스 특전으로는
1.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 유닛 13명이 답장 가능한 문자를 6일정도에 한번씩 보내오게 됩니다.
2. 오토라이브패스의 소지 상한이 5개 증가하며 데일리 획득 수가 1장 추가됩니다. 
(구입 후 소지 상한 20개, 데일리 획득 2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