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게이머를 위한 IT 미디어, IT인벤입니다.
IT 새소식 게시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IT 새소식 게시판은 국내 및 해외 IT와 관련된 동향, 이슈, 루머 등 IT 인벤을 찾아주시는 모든 방문자들이 뉴스를 올릴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많은 인벤러들의 원활한 게시판 활동을 위해 몇가지 규정을 준수해주시기 바랍니다.

게시판 이용 규정은 향후 지속적으로 보완을 거칠 계획이며, IT 인벤을 방문하는 모든 유저분들이
IT 인벤을 이용하는데 불편함을 겪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게시판 이용 규정에 대한 문의나 의견은 IT인벤 공용 메일(it@inven.co.kr) 쪽으로
메일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IT 새소식 게시판 이용 규정 안내 (2022.02.21 수정)

※ 게시글은 하루 5개로 제한되며, 페이지 내 동일 게시글 중복 업로드를 금지합니다.
※ 중복 소식, 게시글 내용과 맞지 않는 카테고리는 수정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뉴스에 맞지 않은 내용이거나 이미지만 첨부된 게시물을 금지합니다.
※ 외부 자료 인용 혹은 원문 기사를 번역했을 시, 원문 출처를 반드시 명기해주시기 바랍니다.
※ 원문 기사 내에 개인 의견 추가를 금지합니다. 단, 원문과 분리된 요약이나 의견 추가는 허용됩니다.
※ 타 매체 뉴스의 업로드를 금지합니다. 단, 보도자료 이거나, 원문 링크와 함께 업로드하는 경우는 허용합니다.
※ 해외 뉴스의 경우, 정확성에 문제가 없는 선에서 해외 매체 기계번역 뉴스는 허용됩니다.
※ 저작권을 준수하지 않은 이미지나 유튜브 동영상이 포함된 게시물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물 미리보기 사진이 표기되지 않을 경우, 게시물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저작권을 위배한 게시글일 경우, 원작자의 요청 시 사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저작권 위배에 대한 불이익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 상업적 홍보(개인 유튜브 채널, SNS, 블로그 등)를 위한 글 작성, 쪽지, 인장은 금지합니다.
※ 게시판 규칙 및 인벤의 이용 약관을 위반한 게시물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 또는 제재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