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조립해 본 케이스는 Antec NX200M MESH 강화유리 미니타워입니다.


전면 대형 풀메쉬 에어홀이 적용되었고 입체적인 허니콤 디자인  설계로 원활한 쿨링이 가능한 환경을 제공하고 후면에 120mm 무지팬이 기본 장착된 하단 파워서플라이 장착형의 미니타워 케이스입니다.


측면에는 자석타입의 스윙 도어가 적영되어 개폐가 간편하고 손잡이가 있어서 사용이 편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입니다.


전면에는 240mm 수냉쿨러가 장착이 가능하고 호환가능한 CPU 쿨러의 높이는 155mm 그리고 그래픽카드는 최대 290mm(42mm 라디에이터 장착시 최대 248mm)까지 장착할 수 있습니다.

이번 조립은 일반적인 사무용으로 많이 사용하는 누드케이블이 적용된 파워서플라이로 팬장착없이 한 번, 그리고 5개의 튜닝 팬을 모두 장착해서 플랫케이블이 적용된 파워서플라이로 한 번 총 두 번의 조립을 해 보았습니다.




누드케이블이 적용된 파워서플라이로 조립한 선정리 부분의 모습

후면 팬이 한 개만 장착되어 있는 제품이라 케이블 수가 많지 않아서 아주 깔끔하게 조립되었습니다. 













기본 상태에서 조립할 경우의 난이도는 평범한 수준이었습니다.

아주 깔끔하게 선정리가 되어서 만족스러웠네요.




두 번째 조립은 ARGB 팬을 5개 장착하여 튜닝컨셉으로 해봤습니다.

사용된 팬은 3RSYS TF-L7 120 (BLACK) 입니다.





조립에 사용된 파워서플라이는 플랫 케이블이 적용된 Antec CSK 650W 80PLUS BRONZE입니다.

팬이 많아진 만큼 앞선 사무용 컨셉의 조립보다는 조금 어수선하기는 하지만 그래도 나름 깔끔하게 정리가 된 모습이네요.






팬 장착 갯수가 많아진만큼 난이도는 앞선 조립에 비해서는 제법 높아지더군요. 미니타워인지라 공간자체가 적어서 팬 장착 전에 미리 파워케이블은 메인보드에 연결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내부 모습

내부는 아주 깔끔하게 정리가 되었습니다.









조립에 사용된 CPU쿨러는 5V RGB를 지원하면서 괴물급 성능을 자랑하는 극가성비의 결정판이라고 할 수 있는 3RSYS Socoool RC410 ARGB (블랙)입니다. 케이스와 케이스에 장착한 튜닝 시스템 팬과 깔맞춤이 가능해서 아주 멋진 튜닝을 제공해 줍니다.




전원을 넣은 모습










내부가 꽉차 보이면서 블링블링한 LED까지 아주 멋진 감성을 연출합니다.

색상변경 모드변경까지 세팅할 수 있어서... 말이 필요없을만큼 이쁩니다.... !!!! 브라보~!!!!












어두운 환경에서는 더욱더 화려하면서도 몽환적인 멋진 LED 이펙트를 제공합니다.


미니사이즈에 높은 퀄리티... 그리고 하단 파워장착 디자인과 스윙도어 강화유리 패널까지 적용된 완성형에 가까운 제품입니다.

미니타워인지라 하이엔드 구성까지는 추천을 하기가 어렵겠지만 보편적인 게이밍 구성 혹은 사무용 구성에서는 최고수준의 만족감을 줄 수 있는 강추하고 싶은 케이스네요.


자세한 것은 리뷰를 통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