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조립해 본 케이스는 마이크로닉스 Master M60 메쉬 (핑크) 미들타워입니다.


올초에 출시된 마이크로닉스 Master M60 메쉬 (블랙)이 공전의 히트를 기록하며 유저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었었습니다. 그 이후 화이트와 핑크가 차례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핑크의 경우는 4개의 Rainbow RGB팬과 2개의 일반 무지팬이 기본장착된 헥사팬 제품으로 내외부 프레임과 6개의 시스템 팬 프레임까지 모두 핑크로 맞춤이 되어있고 전면 풀메쉬 디자인까지 궁극의 가성비를 가집니다.


전면에 360mm, 상단에는 240mm 수냉쿨러 장착이 가능하며 공랭은 최대높이 175mm까지 장착지원으로 대장급 공랭쿨러를 모두 수용할 수 있습니다.

파워커버 상단에만 강화유리 패널을 장착하여 일반적인 풀 강화유리와 다른 디자인도 눈여겨 볼만하며 무엇보다도 러블리한 핑크핑크에 영롱한 RGB가 아주 이쁜 케이스라고 하겠습니다.




후면 선정리한 모습

파워서플라이도 마이크로닉스에서 유통하는 핑크색 제품인 마이크로닉스 Classic Ⅱ 750W 80PLUS Bronze 230V EU HDB PINK로 조합했습니다.

총 6개의 팬을 4핀 IDE전원에 연결했지만 숨길 공간이 있어서 깔끔하게 정리된 모습니다.

공간이 넉넉하지는 않지만 전면에 단차를 두어서 선정리를 돕는 구조네요.















내부 모습

내부도 아주 깔끔하게 정리가 되었습니다.

상단의 2열 핑크 수냉쿨러를 장착해서 핑크핑크한 감성을 더욱 더했고 상단에 장착되어 있던 번들팬은 파워커버 상단에 장착했습니다.

사용된 수냉쿨러는 ID-COOLING PINKFLOW 240입니다.











핑크핑크한 화사한 케이스네요.




전원을 넣은 모습












4개의 고정 RGB팬과 핑크 수냉쿨러의 조합은 화려한 비주얼을 제공합니다.













어두운 환경에서는 더욱더 화려하고 몽환적인 RGB LED 효과를 보여줍니다.

모든 변경이 없는 고정 RGB지만 정말 이쁩니다.


6개의 팬을 장착한 궁극의 가성비 제품... 수냉쿨러 장착 지원까지...

러블리한 핑크핑크 감성도 ....

자세한 것은 리뷰를 통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