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몬스타 데빌스킬 GUTS PRO 7.1 채널 하이앤드 진동 게이밍 헤드셋 소개










이번에 살펴볼 제품은 몬스타 데빌스킬 GUTS PRO 7.1 채널 하이앤드 진동 게이밍 헤드셋입니다.


57mm 드라이버 유닛을 채용 강력한 성능은 기본이고 편안한 착용감에 가상 7.1채널 지원과 진동기능까지 적용된 하이엔드 제품군입니다.


전용 소프트웨어를 지원하고 강렬한 RED LED와 편리한 컨트롤러 장착 그리고 자유로운 마이크 이동, 외부소리를 완벽차단하는 밀폐형 이어패드로 몰입도도 높여줍니다.




제품의 스팩





2. 패키지 구성






박스는 Guts 시리즈 제품에 공통적으로 적용되는 피묻은 장검이 인쇄된 강렬한 느낌의 디자인으로 측면에서 내부 제품이 보이는 방식으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박스 후면에는 제품의 스팩이 인쇄되어 있습니다.




박스를 오픈한 모습







제품은 헤드셋 본체와 보증서를 포함한 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 제품 외형








몬스타 데빌스킬 GUTS PRO 7.1 채널 하이앤드 진동 게이밍 헤드셋의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세련되고 묵직한 무광 코팅으로 상당히 고급스러운 디자인입니다.




53mm의 거대한 드라이버 유닛부분

5각형 형태의 각진 형태입니다.




타공망이 적용된 부분 내부에 몬스타 해골로고가 들어있고 이 부분에 강렬한 RED LED가 점등됩니다.




드라이버 유닛 앞쪽에는 알루미늄 헤어라인이 적용되어 있어서 포인트를 주면서 고급스럽니다.




드라이버 유닛은 강화플라스틱 일체형구조로 매탈재질의 헤드프레임과 튼튼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헤드밴드 부분은 부드러운 가죽재질로 되어있고 중앙에는 몬스타 해골로고가 각인되어 있습니다.




케이블 연결부




마이크 연결부




플랙시블 타입의 마이크로 자유로운 각도 및 위치조절이 가능합니다.







아주 크고 두껍고 부드러운 인조가죽 재질의 이어패드가 적용되어 있어서 편안한 착용감과 더불어 외부음을 완전히 차단합니다.







자동으로 늘어나는 맞춤형 헤어밴드로 사용자의 머리 사이즈에 맞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편리한 컨트롤러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진동 ON/OFF와 볼륨조절, 스피커와 마이크 ON/OFF 기능을 지원합니다.




러버재질의 두꺼운 케이블은 단선과 단락 그리고 줄꼬임을 방지합니다.




노이즈 필터가 적용되어 있고





USB연결 단자는 금도금이 되어 있습니다.





4. 전용 소프트웨어




몬스타 데빌스킬 GUTS PRO 7.1 채널 하이앤드 진동 게이밍 헤드셋은 소프트웨어를 지원합니다. 이전에 출시된 GUTS71 제품의 소프트웨어와 공유를 하며 몬스타기어 홈페이지 자료실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한 초기화면

첫화면은 볼륨컨트롤을 할 수 있고 좌측에 헤드폰과 마이크 세팅을 할 수 있는 메인메뉴 아이콘이 위치해 있습니다.




우측상단 i 버튼을 누르면 오디오 관련 정보창이 팝업됩니다.




i버튼 옆 설정아이콘을 클릭하면 UI투명도와 언어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헤드폰 아이콘을 우클릭하면 설정가능한 메뉴가 사이드로 뜹니다. 첫번째 메뉴가 볼륨컨트롤이고 기본화면입니다.




두번째는 샘플링 속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세번째 메뉴에서 이퀄라이저 활성화를 체크하면 12개의 설정된 이퀄라이져와 본인이 원하는 세팅설정이 가능한 13개의 클릭아이콘이 활성화가 됩니다.




네번째 환경효과 메뉴에서는 총 27개의 환경과 실내크기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섯번째는 가상 7.1채널을 설정할 수 있는 메뉴입니다.

좌우로 이동하면서 설정을 하거나 수동으로 마우스 드래그를 통해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여섯번째와 일곱번째는 Xear 사운드 칩셋관련 설정 메뉴입니다.




마이크 아이콘을 우클릭하면 헤드폰과 마찬가지로 설정메뉴가 사이드에 뜹니다.





재미있는 목소리를 출력할 수 있는 매직 보이스 기능도 제공합니다.







5. LED 이미지





몬스타 데빌스킬 GUTS PRO 7.1 채널 하이앤드 진동 게이밍 헤드셋의 드라이버 유닛 내부에 있는 몬스타 해골로고에 강렬한 RED 단색 LED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마이크 헤드부분에도 RED LED가 점등됩니다.





컨트롤러에는 BLUE LED가 점등되며 진동과 마이크 음소거 버튼에만 동작을 확인할 수 있게 RED LED가 동시에 점등됩니다.







강렬한 RED LED의 해골로고가 인상적입니다.





6. 착용감 및 실사용 평가




착용감은 사용자에 따라 달라지니 참고정도만 해주면 되겠습니다.













자동으로 길이조절이 되는 가죽재질의 헤드밴드와 아주 푹신하고 부드럽고 거대한 이어패드가 장시간 착용시에도 아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귀를 완전히 덮는 밀폐형 구조의 이어패드는 외부음을 완벽히 차단 사운드의 몰입감을 아주 높여주며 안경을 낀 상태에서도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전자음이 많은 EDM 뮤직을 재생했을 경우 진동을 확실히 느낄 수 있었습니다.


가상 7.1채널을 활성화만 시킨 상태에서 일반적인 사운드도 공간감을 느낄 수 있는 수준이었고 보이스채팅시에도 또렷한 음성전달과 수신이 가능해서 하이엔드라는 이름에 어울리는 제품이었습니다. 팀챗이 필요한 배틀그라운드나 오버워치같은 FPS게임을 위한 헤드셋으로도 좋은 제품이고 순수하게 음악감상을 위한 용도로도 부족함이 없을거라 생각됩니다.





7. 마치며...










지금까지 몬스타 데빌스킬 GUTS PRO 7.1 채널 하이앤드 진동 게이밍 헤드셋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53mm의 거대한 드라이버 유닛을 장착 강력한 성능과 가상 7.1채널의 공간감 그리고 진동기능까지 현실감있는 깔끔하고 멋진 사운드를 느낄 수 있습니다.


귀를 다 덮는 두껍고 부드러운 인조가죽 이어패드는 외부음을 완벽히 차단 게임 및 음악 사운드 몰입도를 높여주고 자동으로 늘어나는 헤드밴드는 장시간 사용시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소프트웨어 지원으로 다양한 설정이 가능하고 컨트롤러가 장착되어 있어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강력한 성능과 편안한 착용감을 원하는 사용자에게는 굿 초이스가 될 제품입니다.


이상으로 몬스타 데빌스킬 GUTS PRO 7.1 채널 하이앤드 진동 게이밍 헤드셋 사용기를 마치겠습니다.





' 이 사용기는 몬스타기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





 

 


출처 - http://www.itcube.co.kr/bbs/board.php?bo_table=cube_pride&wr_id=24427&pag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