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이 길어질거같아  이유는 생략

 

 1.  위자 데스브레스 ,소환사 마크류 -  듀얼인첸해도 확률이 높아질 뿐 효과가 증가하도록 하면 안됨

                                 강제사용 불가능하게 해야함

 

 2.  위자 전,후진워프  -   삭제시켜야 맞다고 생각하지만  삭제가 어려우면 딜이라도 지금의 4-5배정도로 늘려야함

 

 3.  헬바인딩  소환사 엑자일 - 강제사용 불가능하게 해야함

 

 4. 나이트 체인스트라이크- 강제사용 불가능하게 해야함.

 

 5.  위자범위스킬 위력하향    궁수범위스킬 위력향상    궁수 마인드 크리티컬데미지  하향

 

 6.  로그 티르  근접스킬 데미지 상향     로그찌르기스킬  발동조건완하   나이트포함 근접케릭 평타데미지 상향

 

     나이트 평타도 사냥에서 의미를 가질정도로 만들어야한다.  몰이만하는 탱이니 탱이 재미없지.  격팟탱 부활필요

 

      로그군에  평타크리티컬 데미지 상향패시브추가 (평타크리가 위자평타한방정도는 나와야한다) 

 

 7.  수치 31이상 카오  속박템장비만있을 때   속박템을 뽀갰을 때 나오는 결정체 양을 드롭하게 함.

 

 8.  축부, 힐러부활  -  부활률을 100프로가 아니라 90프로로 조정

 

 9.  pvp시 랩에 따른 데미지패널티 완하.

 

 10.  지금 힐러가 부족한건  힐러스킬이 뒤떨어져서 그런게 아니라 힐러로 플레이하는게 재미없어서 그런것임

 

       힐러힐량하향,  무적류  라이프릴리즈등  딜을 훨씬 길게 만들고  상대방전투력을 무력화시킬 수 있는 다양한

 

       디버프부여   데미지마법효율증가  

 

 11.  장미버프 삭제하던가  다시 풀던가,,  다시안풀거면    효율을 지금의  3분의 1수준으로 하향  

 

 12. 오르비스전당 몹들 -  근접무기에 약점 갖도록 하고 피통하향  공격력 하향     하프킬사냥안하더라도

 

          평타사냥이 가능한 수준으로..   하프킬확률은 떨궈야한다고 생각함.  

 

 

  13. 각성패치후 초창기에 각종버그로 이미  많은 수가 만랩근처에 도달했다.  후발주자들만  손해보는 일이 없도록

 

     랩업에 소요되는 경험치줄이고  99랩이후 즐길 컨텐츠를 개발해야한다.

 

 14.  버려진 사냥터 재구성해서  필드에서도  활발한 사냥  쟁이  이루어지게 해야한다. 

 

 

 

  대규모패치전엔  반드시 테섭이나  자체적으로 장기간 실험을 하고   문제점을 확인 해결한 다음에 본섭에 패치할 것.

 

  잠수패치는 절대 안되며  패치사항 패치이유를  업데이트에 명시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