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패치후 렙다가 사라졌죠.

 

어떻게보면 좋은건데(과거 특정스킬배운후 렙다후 작업방식존재)

 

쟁하는 입장에서 메리트가 없는듯 합니다.

 

PVP컨텐츠의 미흡함이 원일일 수도 있는데

 

지금양상으로보면 우선99찍은인원이 밀든밀리든 0%유지하면서

 

적사냥견제만해줘버리면 되죠.

 

현재 쟁중인 유저분들 대다수가 0%유지중인분들도 많은것으로 알고있구요.

 

PVP컨텐츠에서 차라리 혈/개인명성치 보상도 늘려주고

 

혈맹전시 확실한 보상같은 시스템이 필요할듯합니다.

(다만, 일방적인 보복성 혈맹선포방식도 개선이 필요하다 생각합니다.

중립혈의경우 일방적으로 휩쓸리는쟁에 개입될 경우를 문제삼겠지만

그건 그딴식으로 행동하는 혈이 문제인거죠.)

 

 

아무튼 현재 단순 치고받고싸움의 혈맹전에서 레벨다운 패널티는 분명히 존재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