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시스템상 쟁 혈맹원 28(4팟)명 이상일시 신청 가능하도록 변경

 

- 현재 14명인가 15명인데 규모있는 친목/중립혈의 경우 쟁선포가 되므로

 

3개라인 x 28 = 84명 정도면 무난하게 무대응 가능하다고 생각함.

 

 

2. 혈맹 명성치 현재 pvp당 1점인데 10~20점 상승 요청

 

- 전달 본인 소속 혈맹명성치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2만점내외 상승한걸로 기억하는데

 

그것도 매일 활발한 교전통해서 이루어진거고

 

실제로 중소규모의 쟁혈간 싸움일시 pvp당 1점은 의미가 없음

 

또한, 혈맹 명성치가 마이너스가 되면 스쿼드 스킬이나 마지막에 배운 혈맹스킬

 

삭제되도록 변경

 

단, 혈맹 명성치를 어느정도 얻을 수 있는 대안 필요

 

혈맹전이란 단순 pvp를 떠나서 혈맹간의 명예(?)를 걸고 싸우는건데

 

승전시 이득이나 패전시 패널티가 없음

 

또한 개인 명성치 추가로 지급

 

 

 

3. 혈맹 명성치를 이용한 특화스킬 및 아이템(전장내 사용가능한 물약 / 주문서 / 최고급진지(?) 등 구매도 좋을듯)

 

 

4. 혈맹전 승리시 경험치 / 버프 등의 혜택 부여

 

혈맹전 패전시 패널티 부여

 

- 예를들어 본라인 공왕급 케릭등을 지정하여 개인명성치 /  경험치 등 하락

 

위의 내용은 너무 과한 패널티라 생각하지만 이와 비슷한 시스템이 마련되야할듯

 

 

5. 혈맹전 사망시 경험치 하락 대폭 상향

 

 

6. 레벨 다운 부활

 

- 오토때문에 렙다가 존재하는거 아니냐는 댓글본 기억도있는데

 

렙다없어봐야 어차피 부활줌서로 작업하면 99%->0% 늦어도 15분이면 가능함

 

그리고 99렙의경우 시간당 % 상승 경험치가 굉장히 적은데

 

단순 1%다운말고 레벨당 경험치를 지정하는게 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