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의 기본 즐기기 위한 시스템에 맞는 아울러 RPG 게임의 특성인 지루함과 온라인 게임의 강점이며 기본 특징인

유저간 어울림이 기본 중심이 되어야 하겠습니다.

 

- 현재 이벤트로 부분 유료화 적극 환영 입니다. 이러나 저러나 신규유저 확보 못 하시는 운영능력이시라면 기존 시스템

중 일부 활용 가능한 비중없는 내용을 활용하신 부분 적극 찬성 지지 합니다.

 

- 서버에 따라 저조한 섭은 90렙대 사냥팟 매칭도 없는 현 시점 신규 저렙유저는 그 당사자에게 다가오는 벽이 더 크게 다가갈것이라는 부분은 당연하합니다.  저렙존 게임 온라인알피지 게임 기본 강점 특징이 나오질 못 하고 있습니다.

문제 :혼자서 지루한 사냥, 게임내 시스템으로 안내되는 부족한 정보만을 이용한 활동, 일반적인 유저가 기대하는

타 유저와의 어울리고 대화 나눠가며 즐길 수 있는 게임의 모습이 되지 못 하는점 등등 여튼 혼자 찾아서 고렙이 판치는 가운데 혼자 무인도에서 살아남기 입니다.

 

- 빠져버린 유저는 운영자 여러분의 탓 입니다. 현실에 맞게 각 렙대에 맞는 유저가 최대한 자주 마주치게하고 파티할수 있는 상황을 만드십시오. 앉아서 탁상공론 치우고 오토팟은 제외한 사람이 않아서 움직이는 유저가 얼마나 매칭을 여나

파티사냥을 하고 있나를 보십시오. 쓸데없이 과거 항상 하던 유저 클렉스 선택 분포도 같은 멍청청한 자료만 가지고 분석하지 마시고     예) 오토에 솬사 좋으니 솬사 많은거지 절대 다수 유저가 솬사 좋아해서 그렇게 많은거 아닙니다.

 

- 어차피 아덴 경제 영향도 못 주는 신규유저에게 지급되는 멘토 시스템으로 인한 졸업의 증거 활용 시스템 버프 시스템

각 그레이드 장비 지급 시스템 매우 지지 찬성 합니다.   이 부분을 더욱 강화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간제 헤어 액세서리도 함께 지급하시기 바라며 최대한 많은 부분에 있어 "맛 보기" 가 가능 하도록 업그레이드 해 주십시오.  이 게임의 현실에서 바라볼때 부족하다 여겨집니다. 각성까지 모이는 아덴이 턱없는 만큼 최대한 많은 부분을 체험하게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종합으로 줄여 이야기 드리자면 이렇습니다.

신규유저, 매칭이 잘 이루어지지 않은 렙대 유저 등 어울리지 못하는 부분에 대해 깊이 생각해 보시고 즉시 대폭 개선하여

신규유저는 다양한 사냥터에서 쓸데없이 떠돌지 않게 하고 함께 최대한 유사한 렙대의 유저만 조우할수 있는 확율을 높이고 신규저가 파티 구성까지 하게 운영을 하셨다면 성공 입니다.  90렙 전후 유저 또는 각성 후 낙오되는 유저로 판단 하시고 현재 옛 사기라 유적지와 같이 특화된 사냥터 좋습니다만 각성이후 유료 결제 유저를 위해 좀더 노력 하셔야 하겠습니다.   반 강제로라도 원한다면 다른 유저와 함께 사냥이 가능할수 있는 획기적인 시스템을 만들어서라도 어울리고 교류할수 있도록 하십시오    함께 유저간 격차를 최대한 줄일 수 있도록 신규유저에게 좀더 혜택을 주던지 캐쉬겜 되어버린 고렙들이 사용하는 템들은 가치는 좀 더 낮추던지 여튼 유저간 격차는 다방면에서 줄이고 유료 계정 결제하는 신규유저는 늘이도록  떵도 누지 마시고 고민 하세요.  그게 살 길입니다.  모든 망하는 게임의 흔적을 그대로 밟는 행위 작작 하시고

상식이 인정하는 운영 하시기 바랍니다. 중학교 정문으로 졸업 하셨길 굳게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