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타격횟수/물감옥발동 횟수
01. 100  4회
02. 100  2회 
03. 100  0회
04. 100  4회
05. 100  2회
06. 100  1회
07. 100  1회 
08. 100  2회
09. 100  0회 
10. 100  1회 01~10회 합계 17회
11. 100  0회
12. 100  1회
13. 100  2회
14. 100  0회
15. 100  2회
16. 100  1회
17. 100  4회
18. 100  1회
19. 100  4회
20. 100  0회 11~20회 합계 15회
21. 100  0회
22. 100  3회
23. 100  1회
24. 100  0회
25. 100  1회
26. 100  0회
27. 100  0회
28. 100  0회
29. 100  0회
30. 100  0회 21~30회 합계 05회
31. 100  1회
32. 100  2회
33. 100  0회
34. 100  2회
35. 100  1회
36. 100  0회
37. 100  3회
38. 100  2회
39. 100  1회
40. 100  1회 31~40회 합계 13회

총 4000회 타격 50회 발동
50 / 4000 * 100 = 1.25%
기존 실험대비 확률 1.5% >> 1.25%로 0.25% 감소

허수아비에게 들어간 물감옥 데미지 171 (약 10회 고정)
물감옥 발동시 회복한 체력 25 (약 10회 고정)
25 /  171 * 100 = 14.6% >> 약 15% 회복

역으로 산출계산
171 * 15% = 25.65 => 소수점버림 25 회복으로 동일

뇌신, 기사, 신검 상대로 PVP시 물감옥의 지속 시간 확인실험.
물감옥의 지속시간이 PVP시 약 0.5~1초 정도만 지속됨을 확인.
허수아비 상대로는 물감옥이 2~3초 유지로 기존과 동일.
물감옥 지속시간은 마방(MR)에 영향을 받는것으로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