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낙 중요한 사안이라 전세계 서버에 동시에 이야기가 나왔군. 뭐 내용은 별 거 없음. 모든 룬을 패치하지는 않은 듯 하고(뭐 그야 모든 룬을 버프하는 건 아무것도 패치하지 않는 것과 같으니까)노랑 고정방어 하향과 인장의 체력, 성장체력, 체력회복, 쿨감룬의 상향 정도가 주로 있음. 그리고 모든 챔피언 기본 방어력이 4 상승한 정도의 변화가 있음.

 

일단 고정방어는 1개당 1. 성장 방어는 6레벨에 1이고 18레벨에 개당 3임. 성장 방어가 고방처럼 가능성이 있는 시대가 온거지. 성장 방어력이 6렙만 되도 효율을 뽑고 18레벨엔 올 성장방어라면 27. 천갑옷 2개니까 600원 정도 벌었네. 나는 초반 탱킹이 되는 챔피언으로 성방 쓸 거임. ap챔피언들한테는 성장 체력(무려 18렙 216)이라는 선택지가 있음. 체력 계수 있는 탱커들도 성장 체력을 쓸 가능성이 있음.

 

하지만 난 인장보다는 쿨감룬의 변화를 보고 싶음. 성장쿨감룬(정수든 문양이든)이 9개(3개)기준으로 쿨감 15%를 줌. 이전보다 2배나 더 주는 거임. 노 코스트 챔피언이라면 왕룬에 성장쿨감을 박을 여지가 있지 않을까. 내가 문도라면 애매한 왕룬에 성장쿨감 박음. ad캐스터들은 좀 생각해 봐야겠지만 문도라면 닥치고 왕룬에 성장쿨감을 박을거임.

 

다음 패치 기대되네. 자세한 건 실유게나 공지사항 참조. 입을 놀릴 시간이 왔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