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리워크한다는데 한번 끄적여볼까해서 끄적끄적함
일단 필자생각에는

갱플에게는 논타겟이라던가 돌진기라던가 이동기라던가같은건 현재 실상과 컨셉으로봤을때 절때 쥐어주지는 않을것같고 잘해봐야 슬로우고 버프계열일거같은데

필자는 갱플랭크가 버프셔틀하는거는 맘에안드니
슬로우겸 추가데미지스킬로 e를 만들고 패시브를 갈아꼈슴



E) 럼주에 젖은 검
기본 지속 효과: 갱플랭크의 기본공격이 적에게 마법피해를 줍니다.
최대 4번의 중첩이 가능합니다.

사용시: 적에게 물리피해를 입히고 적의 이동속도를 뺏습니다.
이후 적에게 붙어있는 기본지속효과의 수만큼 추가적으로 적의 이동속도를 뺏고 추가 마법피해를 줍니다

마법데미지도 주고 물리데미지도주며
근접딜을 하고싶으면 먼저쓰고 붙거나
Q포킹후 사용하는것으로 카이팅도가능
사용범용성을 높이고싶었음
          
단 발동하는 시점에서 적용된 스택만큼 추가데미지와 이속을 스틸하기에
많은 슬로우를 원한다면 물론 3스택이후 사용함이 바람직함


스킬 하나하나 여기다 쓰고있기뭐해서 다써놓고 붙여놓기했음 (모바일이라 확인하기도깔끄러움)

모티브는 빌지워터 해적검에서 따왔음

사정거리는 다리우스 q최대사정거리정도면 음... 될려나

다음은 패시브



P)바다 사나이
갱플랭크는 준비된 바다사나이 입니다
갱플랭크는 사용가능한 스킬이 많을수록 강해집니다.
Q.갱플랭크의 추가 공격력을 갖습니다
W.갱플랭크는 귤의 가호로 추가 체력재생을 갖습니다.                        E.갱플랭크는 추가 물리/마법관통력을 갖습니다.  
R. 아직 생각중인데
크증댐을줘도 상관없을꺼같다 싶음 잘크면마검사가아닌이상 패널티가아닐까
차라리 받는피해%감소를 박아버릴까 

쿨이 돌아가는순간 적용이사라져서
Q는 패시브로얻는 추가공격력 효과를 볼수없음
E또한 마찬가지로 물리데미지와 추가마법뎀 모두 관통효과못봄

한마디로 스킬샷과 스킬사용에 주의하는 플레이를 고려해봄


또 붙여넣기
스킬을 배우고 재사용대기시간에 들어가지않은상태의 스킬마다 부가효과를 얻는 패시브로
특수효과나 추가데미지같은게아닌 갱플랭크의 순수능력치 강화에 힘써봄

E는 앞의 럼주의젖은검을 기존으로 만든건데 처음에는 빌지워터생각이나서 그냥 추가 흡혈+로 하려했음 아직도 고민중

궁극기 사용가능일때 패시브를 생각해봤는데 도저히 생각이안남
누가 도와줬으면 하는데 으으 헬프미


이상 뇨호호 귤쟁이 갱플랭크를 사랑하는 한 유저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