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iginally Posted by Talamare View Post
우디르가 아이오니아 챔피언으로 남을 수 있도록 서명해주세요.
녹서스 vs 아이오니아의 재대결에서 아이오니아를 구한 자로서
명석함의 아이오니아 장화가 존재하게 만든 자로서

우디르는 아이오니아에서 태어났고 앞으로도 영원히 아이오니아일 것입니다!
우디르가 언제까지나 아이오니아의 소속일 수 있도록 투표해주세요! 
우디르는 언제나 아이오니아에 소속되어왔고, 이는 계속 유지될 것입니다.

챔피언들이 꼭 하나의 요소에 의해서만 정의될 필요는 없죠. 
예를 들면, 뽀삐는 밴들시티의 요들이지만 데마시아에 소속되어있습니다.

우디르의 새로운 로어(배경)이 알려짐으로써, 우리는 그가 야수의 혼(Animal Spirit)이 되기 전에 그의 모습과 아이오니아를 여행하며 그의 영혼의 힘을 제어하는 법을 배우는 스토리를 알려드릴 것입니다. 동시에, 우리는 그의 프렐요드에서의 기원에 대해도 밝힐 것입니다.(약간의 힌트 : 다가오는 위협에 대처하기 위한 그의 역할)

두가지 고유한 요소에 속해있는 우디르는 이제 아이오니아와 프렐요드 스토리 모두에 핵심적 역할을 맡게 될 것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Quote:
Originally Posted by Henry Plainview View Post
얌마 키타에(답변 달아주는 라이엇 관계자). 니가 우디르를 야생의 잠재력을 끌어낸 농부에서  자연의 힘을 얻은 극지 신비주의 부족인으로 만들어놨구나. 그럼 우디르는 눈속에서 샌들 신고 있는거네?
저 캐나다 출신인데 샌들 신을수도 있죠. 눈 올때 샌들 안 신어봤어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트린다미어 관련 쓰레드를 포스팅하느라 올나잇을 했는데 우디르 포스트도 계속 진행해야겠군요. 최선을 다해 답변해드리겠습니다. 몇가지 사실들을 나열해보자면 :
  • 아이오니아/녹서스 매치는 여전히 일어났던 사건. 우디르는 이 경기에 관여했습니다.
  • 우디르는 여전히 아이오니아의 편에서 싸우지만, 동시에 프렐요드의 편에서 싸우기도 합니다.
  • 캐나다 눈밭에서 샌들 신구요, 캐나다는 기본적으로 프렐요드스럽습니다. 그러니까 우디르가 샌들 신는건 타당한것 같은데요.




요약 
우디르 로어도 변경되나 봅니다.
우디르 출신이 프렐요드로 바뀌는듯;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디르는 아이오니아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