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애들아?

모든 유저들에게 더 많은 것을 해주고 싶어서 난 몇 주 전에 밸런스 팀을 떠났다는 걸 알리고 싶었어. 여전히 라이엇에서 일을 하지만 더 이상 리드 디자니어가 아니야. 새로운 수석 디자이너는 안드레이 "메들러" 반 룬이야

내 새로운 직책은 창조적 발전팀의 책임자이야. 우리는 일반적으로 라이엇의 타이틀에 대해 큰 관심을 갖지 않습니다. (역주: 롤에 관여를 적게한다는 얘기) 하지만 난 모두와 활발한 대화를 계속할 계획이야. 그래서 난 이 역할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좀 더 자세히 너희들에게 알려주고싶어.

우린 Riot Games에 S를 놓기를 원했고(역주 : 라이엇의 차기작을 준비하고 싶다는 뜻입니다. Riot Game's'인데 리그오브레전드밖에 없으니까요), 난 그 노력을 돕고 있지. 또한, 라이즈의 CG와 세계지도의 출시를 통해 우리는 룬테라 세계를 정말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어.  리그 오브 레전드 세계에 대해 이야기를 하는 것은 우리에게 정말 중요하지만, 롤에서 우리가 말할 수 있는 이야기에는 한계가 있어. 그래서 많은 이야기들은 다른 매체를 통해서 전달될 것이고, 물론 다른 게임'들'도 포함될 거야

나는 "유령게가 LoL의 밸런스를 망가트릴수없는 위층으로 쫒겨났다"라는 썰을 모두에게 기대하고 있어. 내가 도와줄일이 있으면 알려줘 ! :)

리그오브레전드는 멋진 개발자와 디자이너들 안에 있으며, 더 나은 사람들도 많아. 하지만 나는 너희들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롤을 위해 협력하는지에 대해 완전히 이해하기가 때때로 어렵다는 걸 알아. 게임 개발은 팀워크(대규모 팀 노력)이며, 어떠한 단독 행동, 심지어 리드 디자이너도 영향력을 발견하기가 거의 불가능해. 게임의 방향은 리더쉽 팀에서 나왔고, 메들러는 이 팀의 훌륭한 일원이지. 얜 나보다 더 오래 롤을 일해왔고, 롤 디자인의 모든 미묘한 차이, 기묘한 규칙, 그리고 "집단 지식"을 나보다 더 잘 알고있지. 얜 우리가 시도했던 것들, 그들이 왜 그런작업을 했는지? 또 하지 않았던 것들에 대한 많은 경험(기억)을 가지고 있어. 난 메들러의 상사가 될 거야. 그래서 얘가 널 실망시키면, 내게 말해! 그러면..... 내가 알아서 처리할게. :D  다시 진지하게 말하자면 만약 밸런스 디자인팀이 똑바로 일을 하지 못했다면 난 밸런스팀을 떠나지 않았을꺼야. 

난 여전히 그곳에서 너희들과 게임을  함께 하고 있을 것이고, 개발 팀에게 내가 생각하는 바를 항상 그들에게 알려주기로 약속했어. 물론 레드닷에 올려서 말이지. 나는 이 글을 계속 지켜볼 거야. 하지만 내게 연락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아마도 트위터@Ghostcrawler 를 통해서 연락하는게 젤빠를껄?

서리를 갉아먹는다는 나의 명성에 따라, 메들러는 리산드라를 잘 돌보겠다고 약속했어 ㅎㅎ ! ( 블라지드에서 밸런스를 파괴했다고 욕먹던 걸 농담으로 한말입니다)









댓글 


메들러 : 잠깐...? 뭐라고 ???

(잠시후 ) 

메들러 : (농담이야)  유령게가 추진할 새로운 걸을 보고 매우 흥분되! 그가 다른 팀으로 떠났지만 여전히 롤을 위해 일할수있는게 너무 기뻐 ㅎ 

유저 : 그럼 누가 새로왔어?

Scruffy (지금까지 리드 챔피언 디자이너였음)가 게임플레이 리더 디자이너로 왔어!





출처 : https://boards.na.leagueoflegends.com/en/c/developer-corner/54ABrPUY-ghostcrawler-lane-swap-queue-dodge-whatev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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