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컨셉이 암살자인데

암살자라고치면 제드나 탈론 에코 피즈이런애들처럼

순간데미지가 쎄야되는데

(물론 제생각이지만) 아리는 주요스킬들이 전부 논타겟이고 논타겟인만큼 맞춰서 개이득을 얻어야되는데..

eqw맞춰도 생각보다 딜이 없고 라인전단계에서도 평타w로 이득좀보고싶은데 w인공지능이 적한테안가고 바로앞미니언한테 날라가고....

물론 풀템떴을땐 매혹맞추면 궁안써도 끔살이 나오긴하는데

진짜 초반에 너무 딜이없음 아잘알 미게형님들 아리에대해서 얘기좀 해주세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