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05-18 15:36
조회: 1,240
추천: 0
제드 VS 야스오 구도에서제드가 주도권이 없이 계속 밀려있어서
그냥 대포라인 밀어주고 집타이밍 잡아주려했는데 나한테 존나 핑찍는데 너무 화나더라 내가 정글이라 적미드가 바텀으로 내려오면 게임 터지는데 이거 잡아주려고 2분동안 계속 바텀에만 있어줬는데 백정 제드 새끼가 라인 뒤늦게 쳐먹고 로밍다니려다가 0/4/0으로 게임 그냥 짐 하여간 미드가 프리징 할 생각하면 다른 라인이 다뒤짐 그냥 진판은 미드 차이가 너무 커서 진거다 미드 정글 2:2 하면 지고 다른곳가면 적미드 로밍이 와서 킬먹고 가는데 어찌해야하나?
EXP
6,708
(13%)
/ 7,401
|
프리인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