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내일 아침이면 뜰거라고 생각됩니다만..
조금이라도 일찍 보고 싶은 분들이 있을 것 같아서 올립니다.

정확한 수치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기존 패치안의 수치를 계승할진 미지수.)

방어력 증가 
Q 끝 사거리 소폭 감소 (시전 사거리는 동일, 아슬아슬하게 Q 끝만 닿는 사거리에선 딜이 X)
성장 공격속도 증가 
W 모래병사 데미지 증가
Q 마나소모량 증가 (아마 1렙 소모량은 비슷할걸로 보아 W선마를 권장하려는 의도)
W 마나소모량 감소 (마찬가지로 스킬 레벨에 비례하여 감소)
챔피언 레벨 대신 W 스킬 레벨에 비례하여 늘어나는 병사 데미지 비중 증가
패시브 포탑 지속시간 증가
패시브 포탑 소환 사거리 증가 (더 멀리서도 소환 가능)


1. 아직도 Q 선마로 통계를 박살내고 있는 유저층이 있는 듯하여, 어떻게든 W 선마가 정답임을 알려주려고 하고 있다고 합니다.

2. 아지르는 현재 원거리 AP 상대로 초반 라인전이 굉장히 험난한 편입니다. 이는 의도된 패널티입니다. 최소한 돌진조합과 대 AD전의 확실한 카운터로서 기능할 수 있도록 방어력 관련 능력치는 전체적으로 상향해주고 있습니다.

3. Q 사거리 너프는 큰 게 아닙니다. Q-평은 여전히 가능하며 사거리도 그대로입니다만, 후속평타는 안 닿고 Q만 아슬아슬하게 닿는 사거리에선 더이상 딜이 들어가지 않게 됩니다.

4. 해당 패치 이후에도 여전히 아지르가 프로씬에서 자주 나오지 않는다면, 13.8 이후 추가 버프가 예정되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