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5-03 19:39
조회: 1,684
추천: 0
정글차이 ㅈㄴ 나면 게임 어케 해야함??빌드 먹히거나 아다리 안 좋은거 말고
교전력이나 오브젝트 판단 등 ㄹㅇ 벽느끼면 라인전 때 오브젝트 때 와드나 동선 어떻게 짜야하나요? 지는게 맞겠지만 라이너는 내가 잘 뽑았다고 치면??
EXP
1,282
(41%)
/ 1,401
|
독위수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