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정글이 망하면 라이너가 커버가 맞지않음?

4분부터 미드탑서폿 정글 넷이서 카정들어와서 망했는데

라이너에게 도움은 커녕 욕만먹네

르블랑 아무리 날 두번 땃다지만

반피 5렙 르블랑이 7렙 요네를 솔킬내는게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