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8:57
조회: 210
추천: 0
에메 구간인데 정글만 돌면 라인이 망하고 갱가면 카정을 당하는데아이번만 하는데 라이너들이 도저히 캠 먹을시간을 안주는데
어쩔수없는건가 미드는 라인버리고 오브젝트 반대방향 무지성 로밍가면 난 미드커버하고 바텀봐주면 윗캠이다털리고 안봐주고 정글데피고있으면 갱당하거나 솔킬사고나고 바텀 미드올라와서 라인밀면 잠깐 작골이나 두꺼비쪽 먹으러갔다간 미드에서 둘다 쌈싸먹히니깐 먹으러가질 못하겠는데 정글을 먹으러갈시간이 없는데 이거 정상인가?
EXP
1,570
(85%)
/ 1,601
|
캐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