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번만 하는데 라이너들이 도저히 캠 먹을시간을 안주는데

어쩔수없는건가

미드는 라인버리고 오브젝트 반대방향 무지성 로밍가면 난 미드커버하고

바텀봐주면 윗캠이다털리고 안봐주고 정글데피고있으면 갱당하거나 솔킬사고나고

바텀 미드올라와서 라인밀면 잠깐 작골이나 두꺼비쪽 먹으러갔다간 미드에서 둘다 쌈싸먹히니깐 먹으러가질 못하겠는데

정글을 먹으러갈시간이 없는데 이거 정상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