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1:12
조회: 103
추천: 0
뇌 구조가 썩어먹은 탑라이너가 너무 많아1. 탑 갱오지 말라고 함, 그래서 봇만 풀었음
근데 3데스 4데스 계속 뒤지더니 지원핑 ㅈㄴ 찍기 시작 상대 탑이 딸피로 계속 타워에 미니언 막길래 갔는데 타워앞에 미니언 먹는다고 내가 찍은 간다핑 무시하고 도착했는데 빽핑 시작 무시하고 상대 탑 잡는데 상대가 우리 타워쪽으로 도주 갑자기 상태 탑 피 뒤지기 직전되니까 플+유체화쓰고 킬딸하겠다고 달려옴 실패하더니 너때문에 cs놓쳤다고 ㅈㄹ하고 탈주 2. 시작전부터 5픽달라고 징징 근데 안바꿔줌, 바로 가렌 꼴픽 텔포 점화 상대 다리우스 나오고 유체화 점멸 당연히 일방적으로 쳐맞고 킬각 나올때마다 도망도 못감 슬로우 걸리면 q를 쓰는것도 아니고 q쓰고 들어가서 쳐맞고 뒤지기를 10번 그래도 팀이 이기고 있어서 아무도 뭐라 안하는데 픽 안바꿔주면 박아야지 뭐~ ㅋㅋ 하더니 5번 더 박고 탈주 3. 픽창에서 5픽인데 갑자기 블라디 픽하더니 후반봅니다 시전 시작하고 그게 뭔소리냐 했더니 포기안하고 후반만가면 무조건 자기가 캐리해주니까 라인전 망해도 포기하지 말라함 정작 다른라인은 다 이겼는데 블라디만 라인전 7데스 라인전 끝나고도 아무리 기다려도 데스만 늘어감 그래서 후반가면 캐리해준다더니 왜 똥만싸냐고 물어보니 kda충이라고 욕박고 탈주
EXP
194,607
(38%)
/ 210,001
|
치유의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