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길때 패턴 보면 탑이 사이드 밀때 순간적으로 붙어줘서 이득보는 형태로 게임 굴리는데 어제 바텀 개처망하고 탑도 분명 적 탑 텔죽텔로 제압 맥여주면서 유리하게 시작했는데 20분 넘어가니 개처 발리고 있고... 그나마 압도한 미드는 조이라 둘이 별짓을 다해도 이기질 못하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