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5:15
조회: 113
추천: 0
와 진짜 올뮤트가 답인가봄녹턴 정글했는데 탑샛기가 초반 부터 개처맞음... 풀캠 돌라고 했는데 탑갱 와달라고 궁시렁 궁시렁 거리면서 핑 준나게 처찍어서 반캠 돌고 갱 가줬더니 미니언 허겁지겁 처먹고 있네....
덕분에 반대편 정글 털리고 개 망할뻔함...
EXP
470,004
(5%)
/ 504,001
![]()
|
sagara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