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츠하고있는데 우리팀 사미라가 상대 원딜 짜르고 마나없어서
서폿터랑 싸우고있는데 우리팀 사미라가 피가 한틱 남아서
구해줄려고 E를 써서 도울려다가 킬 뺏어먹은꼴이 되서
갑자기 저한테 핑찍길래 저는
“죄송해요 ㅠㅠ 구해줄려다가 킬 뺏어먹은꼴이 되버렸네요 ㅠㅠ”
했더니 사미라도
“아뇨 괜찮아요 저도 순간 화낸거 죄송해요”
이런식으로 채팅 쳐주더라고요
그러니
사미라 6/0/3
블츠 2/2/11
이런 kda를 얻고 게임 이겼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