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6:48
조회: 40
추천: 0
바드 궁쓸때 가끔 완전 이상한데로 나가던데저만 이런건가요? 마우스가 확 돌아가거나 그런 상황 아닌데 전혀 이상한데로 날아갈때가 있음
혹시 아군 초상화 누르면 거기로 날아가는건가
EXP
16,411
(10%)
/ 18,201
|
와덕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