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1티어는 언제나 탱서폿이네. 탱서폿 해서 아군 킬 먹여줘야징~
-> 킬먹고 던지는 아군들 or 상체 당해서 멘붕

2. 그그그래... 후반도 좋은 유틸폿들을 하면..

-> 원딜이 ㅈ 같이 못해서 or 상체당해서 멘붕

3. 아 ㅆ.. 아군 못해서 지든 상체 당해서 지든 다 지는데 즐겨!!
-> 딜서폿으로 흑화 or 카르마와 탱서폿만큼은 안함.

4. 아군들 : 다이아 미만은 탱서폿들을 안해!!!
-> 탱서폿 덕에 킬먹어놓고 던짐 : 하핫! 유감? ><!
-> 탱서폿 유저 빡쳐서 흑화
-> 무한루프

나만 이렇게 느끼는건가? 아님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