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아브에 있을 인재가 아니다
빨리 실버로 보내다오 ㅠㅠㅠ

사실 얼마 전에 럭스로 실버3,4 갔다가
라칸 마오 해본다고 깝치다가 도로 떨어져서 여기임 ㅋㅋㅋ

늙고 병들어서 이젠 쉬운 참만 해야하나봐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