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4:40
조회: 47
추천: 0
겜하기 너무 힘들다... 날 빨리 올려보내다오![]() 나는 아브에 있을 인재가 아니다 빨리 실버로 보내다오 ㅠㅠㅠ 사실 얼마 전에 럭스로 실버3,4 갔다가 라칸 마오 해본다고 깝치다가 도로 떨어져서 여기임 ㅋㅋㅋ 늙고 병들어서 이젠 쉬운 참만 해야하나봐 ㅠㅜ
EXP
7,528
(16%)
/ 8,201
|

즐겜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