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게시판은 따로 없나 보네요


자낳대 같은거 보면 나도 팀원들고 소통하면서 즐겁게 게임 하고 싶다고 느끼는데

롤 한번도 안 해본 신규 유저가 지금 하기에는 많이 어렵겠죠?

챔프가 엄청 많은데 주요 챔 구매 안하면 게임 하는데 민폐일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