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크 샐러드를 신메뉴로 넣기로했나봄

전문적으로 배운건 아니지만
채끝,토시,갈비 잡아본적 있긴함

해봤다 할줄안다 그랬다가 맘에들면 내 업무늘어나고
맘에 안들면 감점요소 들어간 경험이 너무많아서
그냥 할줄 모른다 그랬음

경력대비 안해본게 너무많다고 한숨 푹쉬더라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