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1 23:07
조회: 63
추천: 1
겨우 한병에 안주가 모자란 이유보닌은 술을 들이키듯 마시지 않음
첫잔은 원샷이지~ 이런 분위기 타는거 아닌이상 모든 술을 한잔을 3~4번 나눠서 마시는편 양 얼마 되지도 않는 소주잔을 그냥 입만 댄다고 보면될듯 |
뚝쓰딱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