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닌은 술을 들이키듯 마시지 않음
첫잔은 원샷이지~ 이런 분위기 타는거 아닌이상
모든 술을 한잔을 3~4번 나눠서 마시는편
양 얼마 되지도 않는 소주잔을 그냥 입만 댄다고 보면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