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0 12:29
조회: 116
추천: 1
오늘의 ㅈ소썰주말근무중 렌도밍 : 12시 됐으니 퇴근해보겠습니다 대표 : 그래 먼저 들어가라 렌도밍 : ? 대표님은 안 들어가시나요? 대표 : 어 렌도밍 : 오늘 뭐 일이 있나요? 대표 : 아니 렌도밍은 그길로 퇴근했습니다 렌도밍은 대표님이 회사를 주말에도 4시까지 열길 바라시는지 어쩐지 모르는걸요 대표님 표정이 좋지 않아보였고, 대표님은 대표님대로 오기로 사무실에서 점심을 굶으시겠지만 어쩌겠습니까 제 알 바인가요
EXP
66,185
(83%)
/ 67,001
|
Lend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