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1 22:51
조회: 57
추천: 1
근데 양조주 아니고서야 제조일만 표기해도 될텐데하무렴 20도에서 15도까지 줄여놓고 가격은 오히려
더높게 쳐 올린 씨발 개병신같은 맛대가리 없는 쓰레기 술들도 제조일만 표기하는데 아니면 내가 이 화요를 샀던 기억이 왜곡된걸수도? |
뚝쓰딱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