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레전드 오브 룬테라 인벤입니다.



우리에게 친근한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의 IP로 즐길 수 있는 라이엇 게임즈의 신작
레전드 오브 룬테라(이하 LoR)가 1월 24일부터 오픈 베타 테스트가 시작될 예정입니다.

LoR은 LoL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하는 전략 카드 게임으로, LoL에 나오는 다양한 챔피언이 나오는
흥미로운 콘텐츠인 만큼, 깊이 있는 전략과 재미를 제공하여 많은 플레이어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번 오픈 베타 테스트에선 랭크 게임 등장 및 커뮤니티 창 생성, 친구에게 도전하기 기능 등
기존 체험 당시보다 더욱 업그레이된 콘텐츠 LoR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인벤에선 LoR의 OBT를 기념해 '기대 평 및 소감 남기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기대 평 및 소감을 남겨 주신 분들 모두에게 야스오 인장 스킨을 제공해 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참가 안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레전드 오브 룬테라 기대 평 및 소감 남기기 이벤트 참가 방법

OBT 시작 전, 레전드 오브 룬테라의 기대 평이나 소감을 남겨주세요!
소감은 사전 체험 당시 느꼈던 소감도 있지만, 오픈 이후의 플레이 소감도 포함됩니다.

댓글을 통해 기대 평 및 플레이 소감을 남겨주신 모든 분들께, '야스오 인장 스킨'을 지급해드립니다.

아울러 1월 16일, 이니와 베니로 다양한 인장 스킨을 구매할 수 있는 '인장 스킨샵'이 오픈되었습니다.
인장 스킨샵에는 무료로 배포되는 인장 스킨도 다수 준비되어 있으니, 서둘러 구경하러 오세요!

☞ 아이마트 인장 스킨샵 바로가기

* 이벤트 진행 기간 : 2020년 1월 16일(목) ~ 2020년 2월 2일(일)

* 이벤트 경품
- 레전드 오브 룬테라 야스오 인장 스킨 (참가자 전원)

* 인장 배포 일정 : 2020년 2월 5일(수)부터
※ 참여자 규모에 따라 배포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참여 방법 : 레전드 오브 룬테라의 기대 평 및 플레이 소감을 댓글로 작성




▲ 야스오 인장 스킨 적용 예시



* 이벤트 유의사항 :
1. 기대 평 및 소감이 아닌 잡담 등의 내용은 응모에서 제외됩니다.
2. 이벤트 상품인 인장 스킨은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일괄 발송됩니다.


감사합니다.


- 레전드 오브 룬테라 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