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대장 냥햐님께선 사과하시고 잘 풀었어요
아브노말 1-2방에 들어갔다가 저희팀의 도화가님 보석상태가 이상해서 보석을 끼셨는데 안보이는건지 확인하려 채팅으로 물어보았는데 잔뜩 화가 나시고 팀원분과 함께 저한테 뭐라고 하시길래 제가 문제인건가 싶어서 여러분께 여쭤봅니다.
선 방제목은 이러했고 파랑ㅡ본인, 노랑ㅡ도화가, 주황ㅡ 공대장, 초록ㅡ같은팀 건슬님 이렇게 할게요.먼저 1관에 진입했을 때 도화가님과 슬픔에 배정되었고 도화가님께서 두루미나래를 사용하시는데 트포가 잘못된 것을 본 저는 트포보다 일단 도화가님의 스펙을 확인하였습니다.사진처럼 1티어보석외엔 아무것도 보이지 않아서 여쭤보는데...

당시 전 올7멸홍둘둘에 세구18이였습니다. 그치만 버그인지 아닌지 확인하려 도화가님보석상태를 확인하려 한 의도가 욕설과 비난으로 되돌아왔습니다. 초록색분께서 함께 뭐라고 하시길래 봤더니
이런 보석상태셨는데 솔직히 이정도까지는 저도 상관없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공대장님은 올7멸홍이셨습니다.
그리고 두루미나래 트포상태사진
1관에서 보석상태확인하고 버근가 싶어서 2관에서도 확인하였지만 2관에서도 두루미나래 트포나 보석이나 둘다 그대로 2관가시더라구요. 채팅내용보시면 알겠지만 제가 잘못한 일일까요? 사사게는 아니니 닉네임은 모두 가리겠습니다.



+추가 닉공개신청이 많이 오셔서 닉공개해봅니다






도화가ㅡDS힐러
건슬ㅡBondord
공대장ㅡ냥햐


++ 냥햐님께서는 추가로 저에게 친추하셔서 장문사과하시고 가셨습니다. 전 이분께는 용서했어요. 
이분보단 도화가님이 더 신경쓰이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