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수딜에서도 지속사멸 대부분이
누킹사멸 누킹타대한테 딜량이 밀리는데

신규 레이드 나와봤자

보스가 백을 대줌=누킹타대랑 누킹사멸이 더 쎔
보스가 백을 안내줌=누킹타대가 쎔
보스가 무빙을 지랄함=지속타대가 쎔

그냥 무슨짓을 하든 지속사멸이 설자리는 없음
게임 구조가 ㅈㄴ 불합리함

지속딜러면 당연히 dps는 일정한 딜량이 꾸준히 나와서
dpm이 누커들 대비 높게 잡혀야되는데

지속사멸이라 일정한 딜량이 나오는게
내 실력만으로 커버할수 없음

거기에 누커들은 짧은 시간에 높은딜을 넣어서
dpm은 좀 낮더라도 확실한 딜몰이가 장점인데
dpm이 지속딜러랑 비슷하거나 높음
이러면 지속딜러가 있을 이유가 왜있는거임

순간 딜은 누커가 압도하고
누적 딜도 누커들이 우세한데


지금 시스템에서 지속사멸이 좋은 레이드가 나오려면
백은 치기 쉬우면서 짧은 시간마다 공대 전부가 진심으로
기믹을 해야하는 레이드가 나와야 하는데
그럼 누커들은 하루종일 기믹만 하게 되니까
이딴 레이드가 나오겠냐고

이런 이유로
지속사멸은 영원히 병신일거임

그냥 "지속딜"이랑 "사멸"을 붙여놓은게 답자체가 없음
지속딜의 안정성과 사멸의 포텐셜을 가져와도 모자란데
사멸의 불안정성과 지속딜의 낮은dps를 가져와서
병신이 되버림

구조 개편으로 두 특징중 하나를 완전히 없애는게 아닌이상
병신임 그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