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
깐부구하는거 아닙니다!! 
티켓팅 성공하셔서 혼자오시는분들에 한해서 같이 놀자고 쓴글입니다.. 오해의 소지가 있는 글인거 같아 다시한번 수정하였습니다


로아를 잘 즐기고 있는 30대 유저입니다.

이번 로아 페스타를 혼자 가게 되었습니다 ㅠㅠ (주변 지인 모두 실패...)
무조건 가고 싶었던 것 중 하나여서 혼자 가서 놀자니... 아침부터 저녁까지 혼자 놀 자신이 없어 저와 같이 혼자 오시는 분들 중 재미난 추억 하나 만드실 분을 구하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우선 전 서울 중랑구쪽에 살아서 자차로 이동할 계획이며,  이동 루트에 계신 분이 같이 가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가면서 어색한 부분을 아이스브레이킹을 통해 조금이나마 가까워지면 좋지 않을까요?!

아침 오픈런으로 가서 놀 예정이고, 행사장 안에 있는 모든 현장 프로그램을 즐겨보실 분 정도면 될 것 같습니다.

PS.
개별로 이동하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행사장안에서 만나 재밌게만 놀면 대고 꼭 둘이 아니어도 두세 명 정도? 많아야 3~4명 정도 서로 로아 이야기 나누면 17일 하루 금방 지나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쪽지도 좋고 댓글도 좋습니다 최대한 확인해 볼게요 로아 본캐 확인 후 같이 다니실 분 확정 내도록 하겠습니다.
(본캐보는건 로아에 대한 진심? 같은거 보는거라 부담안가지셔도 댑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다들 감사합니다 모두 에스더의 기운 득템하시길! (_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