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추가 2021.8.12 01:50)



빙고 이벤트 조기 종료에 관해 문의하시는 부분들에 대해 추가로 안내 드리겠습니다.



Q. 빙고 달성 여부 확인 가능한 시점이 궁금합니다.


빙고 달성 여부는 8월 13일(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상치 못한 상황에 다소 늦어진 점 죄송합니다.




Q. 구매한 게임을 환불하고 싶습니다.


구매 게임 환불은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환불 안내는 아래 링크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다만 환불의 경우 순차적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약간의 시일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보상 확정일 이후에 환불이 진행된다 해도 환불 문의를 넣은 시점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환불] 구매한 인디 게임은 어떻게 환불하나요? [ 바로가기 ]




Q. 구글, 네이버, 페이스북  등 간편 로그인 계정의 이벤트 참여도 가능한가요.


스토브 계정이 아니라 간편 로그인 계정의 경우에도 본인인증이 되어있다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 

다만 이벤트에 참여 가능한 계정은 본인인증 기준 1개의 명의만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 보상 캐시 지급일은 언제인가요.


이후 일정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유저 분이 미션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8월 13일(금)에 미션 달성 페이지를 제공해드릴 예정입니다.

이후 8월 27일까지 2주간 환불 등을 위한 보상 확정 유예 기간이 적용됩니다. 이때 구매 게임을 환불하실 경우 빙고 미션 달성으로 인정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최종 확정된 지급 금액은 8월 30일(월)에 빙고 현황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급액이 5만 스토브 캐시 미만인 분들은 9월 1일(화)에 우선 지급을,
5만 스토브 캐시 이상인 분들은 제세공과금 처리를 위해 2주간 개인정보 제공 기간을 거친 후 9월 13일(월)부터 지급될 예정입니다.

제세공과금 처리를 위한 개인정보 제공을 하지 않으실 경우 부득이하게 캐시를 지급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 게임을 환불하면 빙고 미션 달성은 어떻게 되나요.


미션 달성 페이지 제공 이후 8월 27일까지 게임을 환불하실 경우 빙고 미션 달성이 취소됩니다.




Q. 구독인증 / 설문인증 게시판이 나뉘어졌는데 참여 인증이 되나요.


참가자 분들이 너무 많아 중간에 게시판을 나눠 이벤트 참여를 받았는데요, 게시판이 나뉘기 전 작성해주신 글은 분류 후 미션에 반영해드리고 나뉜 후 작성해주신 게시물도 혹 섞여있을 경우에도 수동으로 확인 후 SNS / 설문 인증으로 각각 반영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Q. 게임 플레이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게임 플레이 미션의 경우 이벤트 조기 종료임을 고려해 구매 후 플레이를 하지 않으셔도 미션 달성이 인정됩니다. 




Q. 클라이언트의 문제로 평가와 후기를 남기지 못했습니다.


서버 불안정으로 게임 페이지 접근이 어려웠던 점 죄송합니다. 때문에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한 게임이 있는 경우 평가/후기 작성 미션은 달성한 것으로 인정하겠습니다. 단, 평가와 후기를 남기지 않고 이벤트 기간 중 구매한 게임을 환불할 경우에는 인정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데모 게임의 경우도 마찬가지로 플레이 이력이 있다면 평가 후기 미션 달성으로 조치하겠습니다.


추가로, 게임 페이지에 후기를 남기지 못해 게시판에 리뷰 글을 남겨주신 분들도 구매, 혹은 플레이 이력에 따라 미션 달성으로 조치하겠습니다.




Q. 설문 페이지가 막혀 설문에 참여하지 못했습니다.


이 부분은 안타깝게도 구매나 플레이 이력처럼 확인이 가능한 요소가 없어 참여로 인정해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 플레이타임이 이상하게 나오는데 환불이 가능한가요.


금일 발생한 서버 오류로 플레이타임 체크에 오류가 있으신 분들은 고객센터에 환불 요청하실 때 해당 내용을 같이 언급해주시면 별도 확인 후 조치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