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코가 상향이라는 사람들이 많아서 직접 행코가 터질때와 안터질때의 효율을 계산해 보기로 했음

본섭에서 3코어를 모으기 위해서는 헤크+행코집속기 하나를 돌리므로,
행코 트라이포드가 있는 그임, 파스, 점스, 러닝을 대상으로 조사함.
어스스매셔는 행코 트라이포드가 있지만 쿨도 길고 방깎이므로 예외로 둠.
확률도 낮아서 스매셔에서 행코를 기대하고 돌리는 사람은 없을거라 생각함.


1. 헤크+그임
헤크 75%, 그임 95% 확률로 두 스킬을 썼을 때 3코어가 안모일 확률은 1.25% 이다.
1.25%의 확률로 다른 스킬 하나를 더 써야 3코어가 모여 해방기를 쓸 수 있다.
이때 2코어에서 해방기를 터는 경우는 생각하지 않음. 지속딜할 때 2코어로 터는 디트가 있나?
만일 1.25%의 확률로 2코어만 모여서 집속기를 하나 더 써야 하는 경우,
집속기 쓰는 시간을 2초라고 가정하여 3코어가 모인 경우보다 해방기를 2초 늦게 털었다고 생각.

해방기 쿨은 10홍염을 생각해서 사믹 퍼스는 24초, 풀스윙은 12.8초로 사용.
쿨이 돌아오자마자 썼을 때의 데미지를 1이라고 하면 2초 늦게 썼을 때의 데미지 효율은 각각 0.9231, 0.8648이다.
이 데미지 변화를 헤크+그임에서 행코가 한번도 안터질 확률 1.25%와 조합하면
행코로 인한 딜감소는 퍼스, 사믹의 경우 0.096%, 풀스윙의 경우 0.17% 이다.


2. 헤크+파스/점스/러닝
파스, 점스, 러닝의 경우 행코 확률이 모두 70%로 동일함.
헤크와 조합했을 때 3코어가 안모일 확률은 7.5%임.
위와 마찬가지로 추가 집속기 쓰는 시간 2초를 가정하면, 
행코로 인한 딜감소는 퍼스, 사믹에서 0.58%, 풀스윙에서 1.0% 이다.


행코 패치돼서 이득본거?
10홍 보석 끼고 쿨 안놀리고 썼을 때 최대 풀스윙에서 1% 데미지 증가를 기대할 수 있음.
여기서 보석 레벨 낮고 바로바로 쿨 못돌리면 데미지 증가량이 줄어들음.
그임을 썼을 경우에는 그 데미지 증가량 마저 0.17% 밖에 안됨.
딜몰이 할때는 2코어로 터는 사람도 있고 3코어를 모으는 사람도 있고 3코어를 모으면서 시너지가 끝나는 경우도 있고 해서 변수가 너무 많음.


3줄 요약.
1. 헤크+그임 시 행코로 인한 딜 감소량 대략 0.096%(퍼스, 사믹), 0.17%(풀스윙)
2. 헤크+파스/점스/러닝 시 행코로 인한 딜 감소량 대략 0.58%(퍼스, 사믹), 1.0%(풀스윙)
3. 행코는 그저 우리의 기분을 나쁘게만 했을 뿐 딜에는 영향이 미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