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방 공증 삭제 시 문제점

역천 > 딱히 문제 없음. 오히려 적당한 스킬피해량 증가 시 저점이 오름.
세맥 > 스킬피해량증가량이 애매하면, 내방보다 짧은 딜링기가 현재 무공탄, 번천장 정도라 답이 없음.

애초에 현재 기공사기준 내방을 빼버리면 생기는 문제점도 다수 증가

일단 대처할 피면기가 없다시피함. 기공자체가 왠만한 인던용 스킬은 강인함 트포가 없음. 섬열파도 쿨 밀림있어서 셋팅에따라 빼는 추세고, 흡철장은 시전시간+노답 트포로 도배된 스킬이라 인던용 아님.


근데 곰곰히 생각을 봤는데 내방에 합당한 효과를 주면 된다고 생각함

일단 이전 스킬피해량 증가는 n퍼로 두고


일단 3트포에 있는 2가지의 트포 옵을 바꾸면 됨


무도가의 함성 > 자체 공이속 버프로 변경 5트포 기준 특치 기준 돌대 15퍼 정도 효율 나오는 수준인 15퍼정도 ? 특신 시 풀 효율 > 역천용 : 돌대 질증 채용 할 수 있게 패치
공격준비 > 내방 사용 시 경직면역 3+@초 버프 생성, 트포레벨에 따라 내공 30퍼 이하 시 공격력 n퍼 증가 버프로 변경 > 세맥용 : 부족한 경면을 어느정도 해소. 미세한 자공증 버프로 채용이 강제되게 변경


물론 역천은 고점을 위해 내방을 선택 안할 수 있는 선택지가 생김.

세맥은 애매함. 순보가 애매해져서 순보를 빼고 딜스킬 채용하면 고점은 뚫릴지도?


근데 딱히 생각나는 밸런스 적당히 유지하고 내방 공증 개편할 방법이 저정도라 모르겠음.

역천은 2트포를 환호 말고 가벼운 발걸음으로 체택가능.

세맥은 2트포가 애매해져서 뭔가 다른 트포가 생기거나 해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