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기류 해코어만 유물 먹었고 나머지는 전설인데. 17, 14, 14 발동시켜놓은 상태거든요. 

스킬은 천공참 사용하고 보통 기류 많이 쓰는걸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이클은 1금강, 1천공참. 3섬열파 사용하고 있거든요. 여러가지 해봤는데 허수기준 이게 가장 딜이 잘 나오더라고요. 

근데 불만인건 진짜 생각보다 딜이 구리다는 거에요. 일단 3섬열을 쓰려면 스킬 빡빡하게 굴려야만 돌아가기 떄문에 그 부분에 압박이 생각보다 있고요. 보스 공격 피하느라 움직이면 어쩔 수 없이 2섬열 쓰기 부지기수구요. 여러모로 별로라고 느끼고 있습니다.

비슷한 부캐로 건슬 잔향 사용하고 있는데 전투력도 비슷해요. 둘 다 1710이고 전투력이 2380정도거든요. 건슬은 유물코어 2개이긴 한데. 어쨋든 전투력은 비슷함. 근데 건슬은 잘쳤을 때 레이드에서 dps가 3.3~3.5까지 나오거든요. 기공은 망하면 2.4 나오고 잘치면 2.8 정도까진 나왔어요. 

기류 원래 이런건지 궁금하고요. 더 짜증나는건, 다음주에 코어 정가 하나 칠 수 있는데 기류쪽 정가 치면 달이나 별코어라는건데. 단순히 딜만 보면 별코어 쳐야겠지만 달코어 없으면 별코어가 의미가 없더라구요. 그러면 별코어 쳐야 한다는건데 별코어는 딜량 상승에는 크게 의미 없어보여요.

다른 코어는 기강결 해코어 유물 하나 있고. 나머진 없습니다. 참고 기류로 쭉 갈지. 아니면 다른 코어(세맥도 상관없음)로 트는게 좋을지 조언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