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동-------------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5347/157805?my=post

일전에 두동개선글 올렷었는데 111 사용감 개선/  222,333 고점 올리는 방향으로 써봤는데.

111을 좀더 고민해봤음 , 별코어를 건들지 않는 방향으로,
현재는 운명 발동하면 '호크샷' 사용시 '폭날' 쿨초 인데 거기에  + '최후의습격' 1스택 추가 (최대2스택) 

스택 소비하여 사용한 '최후의습격' 은 실버호크 해제를 하지 않음. (최후의습격 무력개수 높을것)

이러면 아덴활용도 증가(극특캐릭), 유틸개선(피면기,무력증가) 되고, 필요할 때 매 소환 해제도 가능함.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5347/157805?my=post ◀그리고 여기에 222,333 고점 뚫어주면 너무 좋을듯



------------죽습-------------

최근에는 죽습도 좀 씩 쳐보고 있는데 사실 예전에 죽습할때는 급베,이베를 딜사이클에 포함시키는데 거부감이 있지않았음. 왜냐면 주변 둘러봐도 각자의 불편함이 하나씩있었음 (구캐릭터들)근데 지금 와서 보니 너무 말이 안됨. 

 요즘 뭐 다 개선받고 , 신캐들 나오는거 보면 '아니 호크 이거 딜사이클에 유틸기 다 꼬라박는거 너무 말안되는데' 라는 생각이 죽습을 종종하는 나조차도 어이가 없음. 근데 이걸 주력으로 쓴다? 진짜 정떨어질만해보임.
그냥 스마게가 너무 무관삼함 호크에 

뭐 죽습은 예전에 좀 하고 최근에 다시 좀 씩하는거라 개선안을 구체적으로 올리기는 조심스럽고, 스마게가 어떤식으로든 짱구 잘굴려서 개선 좀 해줬으면 좋겠음.